[네이버]육식토끼 닭가슴살 소시지 80g, 닭가슴살 스테이크 80g / 100g 등 (옵션별상이) (무료)
작성자 정보
- 몽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3 조회
- 목록
본문
![]()
오늘끝딜 쿠폰 10%, 알림 쿠폰 1000원 2개 받아서 적용하시면 됩니다.
오늘끝딜 쿠폰은 선착순인지 아닌지 잘 모르겠는데 혹시 구매페이지에서 쿠폰 안 받아지면 아래 링크에서 받으세요
여기서도 못 받는거면 아마 소진이라고 뜰겁니다; 오늘끝딜 : 네이버 스토어
쿠폰 적용은 PC에서는 사용 안되고 모바일로 네이버 플러스 스토어 앱 경유해야 사용 가능한 점도 참고하시길
원래 네이버 멤버십 기준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률은 5% 정도인데
판매자 추가적립이 붙으며 총 10% 수준이 되어 포인트 포함 체감가격이 매우 좋습니다.
닭가슴살 소시지 80g, 닭가슴살 스테이크 80g, 소스큐브닭 80g 등 3개 옵션 가격
40팩 31900원 – 포인트 3340원 = 체감가 28560원, 1팩당 약 714원
1가지 제품으로 혼합 40팩, 특정 맛 선택해서 20팩, 아예 다른 제품으로 20팩 교차 선택까지 가능한 것 같습니다.
추가 설명은 하단에서 복붙 내용으로 대체하겠습니다. 이미 사먹어 봤거나 알 거 아는 분들은 굳이 안 읽으셔도 무방
스테이크 100g 오리지널, 큐브닭 100g 오리지널 40팩
40팩 33900원 - 포인트 3518원 = 체감가 30382원, 1팩당 약 759원
스테이크랑 큐브닭의 경우 소스 없는 버전으로 사려는 분들은 100g짜리가 g당 가격이 더 저렴합니다.
100g짜리 20개 + 80g 20개 교차선택도 가능한데 일단 위 가격은 100g 40개 기준 가격입니다.
+ 닭가슴살, 닭다리살 핫딜 글 올릴 때마다 누누히 말씀드리지만 냉동고에서 바로 꺼내서
냉동 상태로 전자레인지 돌리는 것보다 충분히 해동한 후 전자레인지 용기에 담아서 돌리는걸 추천합니다.
다이소 싼마이 전자레인지 용기는 부담 없이 자주 교체해가면서 써먹기 좋습니다.
근데 가능하면 좀 더 비싸도 유리로 된 전자레인지 용기 마련해놓고 쓰면 더더욱 좋습니다.
닭가슴살 비엔나도 다른 옵션들과 같은 가격으로 묶이긴 하는데 출시된지 얼마 안 된 신제품이라
저도 아직 먹어보질 않아서.. 개인적으론 딱히 적극적으로 추천하기 힘들 것 같습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다른거 사면서 찍먹용으로 20팩 교차 선택하셔도 나쁘진 않겠습니다.
소시지는 닭가슴살 2차 가공품에 속하는 닭가슴살 소시지 치고 닭가슴살 함량도 제법 높아서 (맛마다 다른데 대충 70~80% 범위)
덕분에 80g 중량임에도 단백질 14~16g 함유로 제법 많은 편이라 딱히 흠 잡을 곳이 없다고 봅니다
처음 먹어보는 분들이라면 종류별로 다 먹어보고 본인 선호도 확인할 겸 혼합으로 사는걸 제일 추천하고 싶은데
5종 40팩 혼합 옵션도 있고 본인이 선호하는 맛으로 20+20 팩 선택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소시지 종류 중에선 개인적으로는 훈제가 무난픽이라 생각하고 저도 좋아합니다.
제 최애는 페퍼로니 ㅋㅋ 근데 향신료 향 같은거 센거 싫어하는 분들에겐 비추
치즈불닭도 맛있긴한데 조금 매콤하니 매운거 잘 못 먹는 분들은 주의 요망
숯불갈비 적당히 달달하고 맛있고 청양고추맛은 그렇게 많이 매운건 아니고 그냥저냥??
물론 맛 취향은 사람마다 다르니 적당히 참고 정도만 하시길
개인적인 팁인데 이런식으로 대충 닭가슴살 + 닭가슴살 소시지 + 야채 넣고 볶아서 식단 메뉴로 쳐묵하기에도 좋습니다
야채는 귀찮아서 냉동믹스 썼고 저기에 양배추까지 넣고 홀토마토 캔 넣어서 끓이면 마녀스프 비슷하게도 가능!
스테이크 80g 제품의 경우 기존에 있던 100g 제품의 저중량 버전 + 4가지 소스맛도 기존의 다른 제품들과 공유하는 소스로 보입니다.
좋게 보면 이전에 100g 제품을 비롯하여 공유하는 소스맛 제품들을 먹어본 경험이 있는 분들은 익숙할 테니 구매를 고려할 때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애초에 이것도 가격이 1팩당 600원대라 굳이 이것저것 따지기 뭐한데, 하나만 짚고 넘어가자면
소스 버전의 경우 단백질 함량이 좀 더 낮은 14g이라는 점만 참고하면 될 것 같습니다.
물론 이것도 80g 중 단백질 14g면 양호하다고 생각합니다.
아래 복붙 내용 중에서도 설명하겠지만 소시지와 스테이크 두 제품 모두 원물 닭가슴살을 기반으로한 식단을 꾸릴 때
식단 지속력을 높이기 위한 서브 식단 메뉴로 삼거나 단백질 섭취용 간식으로 추천하기 좋다고 생각합니다.
아래 캡쳐 짤은 소스닭이나 기타 닭가슴살 관련 핫딜글을 올릴 때마다 늘 복붙하던 내용인데 간단히 참고해보시길
![]()
위 캡쳐짤 내용과 같이 저는 평소에 소스닭과 원물닭을 등을 번갈아 가며 구매해서 섞어 먹곤하는데
소스닭과 원물닭은 각 타입의 장/단점 (맛/성분)을 상호보완하고 덜 질리게 오래 먹을 수 있어서
식단 지속력을 높기기 위한 방법으로써 긍정적으로 생각합니다.
소스닭 외에도 닭다리살은 물론이고 닭가슴살 2차 가공식품에 속하는 큐브닭, 닭가슴살 소시지, 닭가슴살 스테이크 등 역시
식단 지속력을 높이기 위한 서브 식단 메뉴 겸 추가 단백질 섭취용 간식 등으로 활용하기에 적합하다고 생각합니다.
뭐 운동선수도 아니고 일반인이면 이정도면 충분하고도 남는다고 생각하는데 아무튼 적당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끝.
추천을 눌러주시는 분들에게는 미리 감사의 말씀을... 근성장 2배 이벤트 걸리시길
다들 좋은 하루 보내시고 득근하세요!
https://brand.naver.com/6ki/products/13379983414
관련자료
-
링크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