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식물성 rTG 오메가3 60정 6박스 (59,900원/무배)

작성자 정보

  • 구름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0260512215702_0dlynG00Iq.jpg

 

여기꺼 비타민이랑 루테인 먹고 있는데,
그냥 저처럼 가성비로 먹기엔 괜찮은 브랜드 같애요 
예전에 먹던 동물성 오메가3는 먹고 나면 속이 조금 불편한 느낌이 있어서 이번에는 식물성 rTG 로 주문해봤습니다.

식물성 원료라 부담이 덜한 편이고, 6박스 구성이라 꾸준히 챙겨 드실 분들 참고하세요



https://brand.naver.com/morenature/products/12585396616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