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스팀잇 냉동밥보관용기 400ml 5p (4,900원/무료)
작성자 정보
- 사랑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1 조회
- 목록
본문
![]()
5p에 4900원이라 저렴하네요
스팀홀 있어서 열기나 수분빼기 적합하고 bpa프리라 소재 괜찮은듯합니다
냉동보관하다 바로 전자레인지 사용가능해서
먹다 남은 밥이나 반찬 소분해서 데워먹기 좋을듯해요
https://brand.naver.com/easynfree/products/13517080798
관련자료
-
링크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