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스낵 오이 특 1kg (5,800/무료)

작성자 정보

  • 구름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식단용으로 시켜서 먹어봤는데

껍질 두껍지 않아서 생으로 먹기 좋음요

 

20260628185417_mpspUfTjue.png

 

 

 



https://smartstore.naver.com/thefarmmarket/products/12177844961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