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손상모 헤어 오일 에센스 (7,600원/네멤무배)
작성자 정보
- 탄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6 조회
- 목록
본문
![]()
머리 감고 나서 젖은 상태나 건조 후에 발라주면 확실히 결이 부드러워지는 게 느껴지네요.
끈적임 없이 싹 흡수되는 타입이라 데일리로 쓰기 좋고, 향도 은은해서 부담 없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ovacokorea/products/2372643883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