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손상모 헤어 오일 에센스 (7,600원/네멤무배)

작성자 정보

  • 초코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0260513170821_6daoq4wgEE.jpg


 


머리 감고 나서 젖은 상태나 건조 후에 발라주면 확실히 결이 부드러워지는 게 느껴지네요.


끈적임 없이 싹 흡수되는 타입이라 데일리로 쓰기 좋고, 향도 은은해서 부담 없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ovacokorea/products/2372643883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