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삼성 26년 인버터 제습기 18L AY70H18100GVD 1등급 (카드 356,020원/무료)

작성자 정보

  • 초코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지금 라방중이고 우리카드 결제 및 

N+ 앱 통한 라방적립까지 포함하면 

체감 33만원대 나옵니다. 

라이브 타고 옵션 선택하시고 앱에서 불러오시면 됩니다.


그 외 카드는 체감 34만원대 정도 되겠네요.


삼성도 26년형은 연속배수 지원해서

내경 15mm호스만 별도 구매하시면 화장실에서도 사용가능합니다. 


메인브랜드 인버터 18리터급 근처 기준 가격 잘 나왔네요.

 

 

20260520163848_FxClEd52Gy.png

 

 

20260520163852_XdLpI3dVGb.png

 

 

20260520163858_Yu0pEsKo78.png

 

 

 



https://smartstore.naver.com/hdmart/products/13137331593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