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삼성 26년 인버터 제습기 18L AY70H18100GVD 1등급 (카드 356,020원/무료)
작성자 정보
- 사랑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7 조회
- 목록
본문
지금 라방중이고 우리카드 결제 및
N+ 앱 통한 라방적립까지 포함하면
체감 33만원대 나옵니다.
라이브 타고 옵션 선택하시고 앱에서 불러오시면 됩니다.
그 외 카드는 체감 34만원대 정도 되겠네요.
삼성도 26년형은 연속배수 지원해서
내경 15mm호스만 별도 구매하시면 화장실에서도 사용가능합니다.
메인브랜드 인버터 18리터급 근처 기준 가격 잘 나왔네요.
![]()
![]()
![]()
https://smartstore.naver.com/hdmart/products/13137331593
관련자료
-
링크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