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삼성 26년형 인버터 제습기 1등급 연속배수형 18L (394,100원/무료)

작성자 정보

  • 솜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0260507150420_1HFxJH9zvW.jpg

 

 

20260507150420_tUwEtnCCgM.jpg

 

26년형 인버터제습기 연속배수 + 물통 라이팅 + 물통 단차결함 개선 모델 


빅스랑 가격 자체는 같은걸로 보이는데  네이버가 적립이 있어서 네이버가 좀더 싸네요 체감 37정도 나옵니다


에어컨만 굴리는거보단 에어컨 절전에 제습기 굴리는게 훨 낫습니다 곧 장마오기전에 이정도면 아마 마지노선 가격이 아닐런지 


가격은 괜찮네요 


 



https://smartstore.naver.com/ecot/products/10003606628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