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비락 12+12팩 올바른 검은콩 고칼슘두유 (16,900원/무료)

작성자 정보

  • 루루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0260622110254_KaFMWXd7sC.jpg

 

비건두유 24팩 1.6만원 팩당 700원꼴 나오네요

파우치 형이라 보관 편할듯하고

베지밀이랑 무가당 두유 사이쯤이라

너무 달지 않아 괜찮은듯 합니다



https://brand.naver.com/vilac/products/9788072431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