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마카다미아 스테비아 고구마라떼 2박스(8450원,무배)

작성자 정보

  • 뽀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0260304174440_dpSxdKoBuy.jpg

 

 

20260304174454_D6BIgCIEgZ.jpg

 

 

입가심할거 찾다가 발견했는데, 먹어보니 맛도 괜찮고 가격도 괜찮네요
스테비아라 당 걱정 덜하고 마카다미아 토핑 들어있어서 씹는 맛도 좀 있네요. 사무실에서 타 먹을 용도로 좋은듯
 
개당 8천원인데 지금 2박스에 8450원에 무배네요 

770원 네이버 포인트 받음  7700원대 나오네요

 



https://naver.me/F05Etr4y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