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독일산 밀크씨슬 30캡슐 (2,840원/네멤무배)
작성자 정보
- 뽀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9 조회
- 목록
본문
![]()
밀크씨슬 지용성이라 기름이랑 같이 먹어야 흡수 잘 되는데
연질캡슐에 유기농 엑스트라버진 오일 들어있어서 따로 안 챙겨도 되네요
가성비로 한 달치 가볍게 먹기 괜찮아 보입니다
https://shopping.naver.com/logistics/products/13359755649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