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독일산 밀크씨슬 30캡슐 (2,840원/네멤무배)

작성자 정보

  • 구름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0260414235123_eN8wDXmNrg.jpeg

 

밀크씨슬 지용성이라 기름이랑 같이 먹어야 흡수 잘 되는데  

연질캡슐에 유기농 엑스트라버진 오일 들어있어서 따로 안 챙겨도 되네요

 

가성비로 한 달치 가볍게 먹기 괜찮아 보입니다

 



https://shopping.naver.com/logistics/products/13359755649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