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국산 저온압착 참기름 들기름 250ml 2병 (59,400원/무료)

작성자 정보

  • 뽀미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설선물로 괜찮을듯여~

국산 + 유리병이라 믿고 먹어도 되고

참기름만 2병 사도 되고 들기름 섞어서 사도 되요

 

20260211173113_zguuePj4bt.jpeg

 

 

20260211173116_qrhRSi0xXR.jpeg

 

 

 



https://smartstore.naver.com/seoulmill8/products/12460602360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