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국내가공 진미채 1kg (19,360원/무배)

작성자 정보

  • 하루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국내가공 제품이라 위생 면에서 믿을만하고, 1kg 대용량이라 소분해두면 꽤 오래 먹습니다. 보통 마트에서 소포장된 게 200~300g에 8~9천 원 정도 하는 것 생각하면 가성비는 확실히 괜찮네요.

 

 

20260416110131_l4SjscBaJ8.jpeg

 

 

20260416110132_jTB6GaKeba.jpeg

 

 



https://smartstore.naver.com/shinimall/products/13264279887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