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국내가공 진미채 1kg (19,360원/무배)
작성자 정보
- 루루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3 조회
- 목록
본문
국내가공 제품이라 위생 면에서 믿을만하고, 1kg 대용량이라 소분해두면 꽤 오래 먹습니다. 보통 마트에서 소포장된 게 200~300g에 8~9천 원 정도 하는 것 생각하면 가성비는 확실히 괜찮네요.
![]()
![]()
https://smartstore.naver.com/shinimall/products/13264279887
관련자료
-
링크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