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몰]k2 g900 트리니티 24년형(440,000/무배)
작성자 정보
- 구름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7 조회
- 목록
본문
싼데 비싼거 같습니다.
25년형은 ssg에서 55만원정도 하네요.
검정색은 모두 품절입니다
코오롱몰에세 안타티카도 아직 495,000원에 판매중이네요.
모바일이라 길게 작성이 어렵네요.
![]()
https://m.k-village.co.kr/goods/KWW245301C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