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몰]k2 g900 트리니티 24년형(440,000/무배)

작성자 정보

  • 탄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싼데 비싼거 같습니다.

25년형은 ssg에서 55만원정도 하네요.

검정색은 모두 품절입니다

 

코오롱몰에세 안타티카도 아직 495,000원에 판매중이네요.

모바일이라 길게 작성이 어렵네요.

 

20260502130144_kQtcZBYVH8.png

 



https://m.k-village.co.kr/goods/KWW245301C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최근글


새댓글


  • 댓글이 없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