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S/W] [XBOX] (KT 이용자 한정) 붉은사막 (63,840원/무료)
작성자 정보
- 탄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123 조회
- 목록
본문
KT가 지난 달에 이어 이번 달에도 20%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이번달 안에 KT로 결제하면 20% 할인, 최대 3만원 할인이 되는 이벤트인데요.
구매처를 보면 엑박 게임도 포함됩니다.
79,800원의 20%인 15,960원을 할인 받아서 총 63,840원 구매할 수 있는데요.
결제 하기 전에 반드시 응모하기 먼저 하셔야 하는데
주의할 점은 위 링크가 PC는 접속이 안 되고 모바일만 접속 됩니다.
그러니 폰으로 접속 하셔서 응모 꼭 하셔야 하고요.
응모하신 뒤
엑박 홈페이지에서 붉은 사막을 구매 하시면 정상적으로 참여가 되는데요.
할인 내역은 바로 확인이 안 되고 5월 명세서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KT의 휴대폰결제 플러스 같은 부가 서비스를 별도로 가입하지 않아도 됩니다.
그냥 결제 시 응모한 KT 번호로 결제 하시면 돼요.
(자세한 방법은 KT콘텐츠페이 프로모션 사이트 참조)
근데 여기서 주의해야 할 점이 있어요.
이 이벤트는 2월에도 진행 했고, 2월에 미리 결제하신 분도 계실 겁니다.
근데 KT 콘텐츠페이 홈페이지에 로그인 한 뒤 결제 내역을 확인했을 때
2월에 붉은 사막 결제 이력이 없다면 정상적으로 참여 못 하신 겁니다.
이렇게 콘텐츠페이로 결제 후 결제 후 결제 내역에 떠야지 정상 참여가 되는 건데요.
2월에 미리 KT로 구매한 저도 결제 내역이 며칠이 지나도 안 뜨길래 이상해서 KT에 전화해 봤으나
KT 측은 결제 내역이 바로 안 뜨는 건 MS 문제니까 MS에 문의해야 한다고 해서 다시 MS에 문의해 봤는데요.
상담원 말로는 마소에서 판매하는 예약 구매 게임들은 보통 출시 10일 전에 결제가 된다고 합니다.
뭔 소린가 싶은데 아무튼 마소는 그렇다네요..
그래서 2월에 미리 KT 결제 해둔 분들 중 결제 내역이 아직까지 안 뜬 분들은
붉은 사막이 출시 전 10일쯤 되는 3월 중에 결제가 될텐데
이벤트 참여는 2월에 했으니 정상 참여가 안 되는 겁니다.
그러니 2월에 참여하신 분들은 3월에 다시 재 참여 하시고요.
3월에 결제 했는데도 내역이 안 뜨는 분들은 출시 10일 전까지 기다려 보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붉은 사막은
XPA를 지원하기 때문에 엑박이 없어도 PC로 플레이 가능합니다.
KT 알뜰 안됩니다.
KT 알뜰 안됩니다.
KT 알뜰 안됩니다.
관련 정보: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XBOX] (KT 이용자 한정) 붉은사막 (63,840원/무료)_2.webp](https://eeye.co.kr/data/file/deal/4ce6312ec6a1c0d2c4e9151f8bb67eff3b8f7783.webp)
![[XBOX] (KT 이용자 한정) 붉은사막 (63,840원/무료)_3.webp](https://eeye.co.kr/data/file/deal/46ad91241633fbe5cb2a7aa73f05906066985645.webp)
![[XBOX] (KT 이용자 한정) 붉은사막 (63,840원/무료)_5.jpg](https://eeye.co.kr/data/file/deal/897aee13d742d3071461c255d6e8e4ba28365c5a.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