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S/W] [유비소프트]더 디비전2 얼티밋 에디션(12,640원)
작성자 정보
- 사랑이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23 조회
- 목록
본문
15,800원 입니다만
구매 단계에서 " EXTRA20 " 입력하면
20% 추가할인이 됩니다.
제 기억이 맞다면 얼티밋 역대가 같습니다.
-업데이트는 꾸준하게 해주고 있으면
이번 테스트서버에 새로운 엔드 컨텐츠인 파밍방식과
기존 아이템보다 더 좋은 능력치
미션 지역의 난이도를 1~10단계까지 설정해서 보상에 차등이 생기고
보복 컨텐츠도 랜덤 매칭 가능 및 편의성 등등
새로운 시즌 업뎃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번 시즌은 마무리됐고 새로운 시즌 기다리는 동안
10주년 이벤트 중입니다.
디비전3도 24년 말부터 개발이 들어간 상태입니다.
예전에는 엔드컨텐츠가 심화(강화) 뿐이여서 고인물들도
일주일에 한번 접속해서 시즌 이벤트만 하고 말았는데
이번 패치로 인해 고인물들도 다시 시간을 투자해야할 이유가 생겼고
신규 유저들은 엔드 컨텐츠까지 가는 시간이 꽤나 오래 걸린다는건
그만큼 컨텐츠가 많아졌다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그렇다고 신규유저에게 허들이 높은 게임은 아닙니다.
파밍 자체가 경쟁하는 게임이 아니라서
언제 진입하더라도 상관없고 엔드 컨텐츠를 하지 않더라도
파티플레이나 싱글플레이 하는데는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엔드 컨텐츠는 자기만족의 영역)
다만 어느정도의 반복과 노가다는 필수라 디아블로나 패오액처럼
반복적이고 폐지줍기 좋아하는분들은 시작해보는것도 괜찮습니다.
관련 정보: https://store.ubisoft.com/kr/톰-클랜시의-더-디비전-2/5b06a3984e0165fa45ffdcc5.html
관련자료
-
이전
-
다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유비소프트]더 디비전2 얼티밋 에디션(12,640원)_2.webp](https://eeye.co.kr/data/file/deal/fe2615b6a43e9bf5aeb1153cad18f1edba91aa6b.web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