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박스 영상


쪽국 교통위반은 이러함

 

(일시정지 해야 하는 곳에서 안하고 통과하면 숨어있다 잡힘. 진짜 많이 숨어 있음)

 

쪽국의 경우 거의 모든 항목에 벌점이 존재함.

그리고 3년간 6점을 넘으면 바로 면허 정지임.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큰 거 아니더라도 한국처럼 운전하다간 하루만에 바로 면허정지도 가능함


예를 들어 실선 변경, 무깜빡이, 일시정지 무시, 앞지르기 위반 하면 그날로 면허 정지임


한국은 예방이 목적이라 단속 카메라가 얼마 후에 있다고 알려주는데

쪽국은 그런거 없음.

그냥 다 숨어서 과속부터 신호위반 등 다 잡음


일시정지 해야 하는 곳에서 2초만 일시정지 하고 지나가면 어디선가 바로 튀어나와 3초동안 안멈췄다고 딱지 끊는 놈들임.

 

아래는 황색 신호에 교차로 통과하다 걸렸는데 튀다가 다음 횡단보도에서 잡히는 프리우스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

커브길에 중앙선 물고가는놈은 뭔생각일까요?

댓글 0 | 조회 18 | 추천 0
어제 영상인데 커브길에 중앙선을 물고 다니는 두마리를 봤는데 저러다 접촉사고라도 나면 중과실 들어가는걸 모르는걸까요?

cctv영상 번호판 식별가능할까요ㅠㅠㅠ

댓글 0 | 조회 1 | 추천 0
주차장 뒤에 오토바이 세워뒀는데 제 차 나가있을때 다른차가 와서 오토바이 박고 그냥 갔더라구요 씨씨티비 돌려서 찾긴했는데 번호판이 잘 안보여서요ㅠㅠㅠ 혹시 보이시는 분 있으신가요.… 더보기

인도주행

댓글 0 | 조회 1 | 추천 0
이런건 뭐로신고하죠

선생님들의 고견 부탁드리겠습니다.. 주차 사고 관련

댓글 0 | 조회 1 | 추천 0
안녕하세요?눈팅만 하던 회원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 여자친구가 최근 주차 사고건으로 분란이 좀 있어서 여러분들의 의견을 여쭤보고자 합니다. 여친이 출근하려고 주차되있던 차를 빼… 더보기

잘못했으면

댓글 0 | 조회 0 | 추천 0
사과를하자 창문열고 째려보지말고 ~ 상품권 잘받아라

신호위반 맞나요? ㅜㅜ

댓글 0 | 조회 0 | 추천 0
멈추기가 애매해서 갔는데 카메라가 번쩍이네요..ㅜㅜ

[일기장] 고라니...

댓글 0 | 조회 0 | 추천 0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669215 다니는 길로만 다니는 녀석이라... 언젠가는 부딪치게 될지도....

두년놈 살렷습니다

댓글 0 | 조회 0 | 추천 0
욕언수행 10년만에 깨졋습니다 비도오는데 반대편 불빛 비쳤으면 그대로박았을듯 욕 안하고사는데 순간 욱해서

오토바이랑 접촉사고 후 도주...

댓글 0 | 조회 0 | 추천 0
저러고 그냥 도망갔네요 이런 경우 처음인데 어떻게 해야 되나요?

주행중 의문의 물체로 앞유리 파손

댓글 0 | 조회 2 | 추천 0
27일 오전 9시경 인천공항고속도로 공항방면으로 달리던중 피할새도 없이 유리를 부수고 가네요 블박보니 반대편에서 날라와 보이는데 신고해도 못 잡겠죠?ㅠ 안죽은걸 다행으로 생각하고는… 더보기

일단 직진하고보는 QM3 운전자

댓글 0 | 조회 0 | 추천 0
얼마나 애국심이 강하시면 저런 강심장을 가지셨을지.... 저렇게 추월하면서 역주행하면 무섭지 않을까요??? 맞은편에 차도 오는데..

형님들.... 번호판이 안보여요...도와주세요 ...

댓글 0 | 조회 0 | 추천 0
집앞에 주차해둿는데 사고내고 도망갔습니다... ㅜㅠ... 너무 어둡다보니 번호판이 안나왔는데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cctv는 내일 확인하려합니다...) 동영상 편집으로 살릴수 … 더보기

[블박] 인천-평택 왕복 주행시 만난 교통법규위반차량

댓글 0 | 조회 3 | 추천 0
https://youtu.be/aDctVMpnxN8 신고해봐야 경미하거나 초범인 경우 경고장으로 발송하는 경우가 많으니 얄밉다 싶으면 일단 신고하세요. 습관인 놈들은 어디선가 또 … 더보기

판단 부탁 드립니다.

댓글 0 | 조회 0 | 추천 0
? 동영상 올립니다. 이렇게 사고가 났는데, 동영상에서 보시다시피 상황은 저렇습니다. 저는 제가 잘못한 줄 알았는데 집에 와 블박을 보니 상대 과실이 더 많은 거 같아보입니다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