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박스 영상


응 이건 뭐하자는건지



저희 지역의 아파트 단지내에 상가의 주차장은 저녁시간대 이용이 가능합니다_


하여 늦은시간은 아니지만, 지은지 10년도 훨씬 넘은 제가 사는 곳의 아파트는 

퇴근시간인 17시부터는 주차장이 차기 시작해서 19시가 지나면 지상이고 지하고 다 주차장이 차버려서,

사실상 20시 이후엔 아파트 내의 주차장에 차를 대려면 최소 두바퀴 이상은 돌아야합니다.


새벽 일찍 차를 빼는 저로선, 

가끔 자리가 있으면 상가에 마련된 주차장을 가끔 이용하는 편입니다.


오늘 저녁, 아니 방금도 집 가는 길이고,

어차피 차가 다 차있을 시간이니 상가쪽에 있는 주차장을 이요하자 싶어서, 

차를 돌렸고, 주차할 곳이 있어서 주차하고자했는데, 

반대쪽 상가에서 바깥으로 빠지는 방향에서 차량이 속도를 내길래 

뭔가싶어 멈춰서 보는 사이에 차를 주차해버리네요?ㅋㅋㅋㅋㅋ


뭐 이런 거지발싸개같은 경우가 있는건지,,,


차 대려고 하는데 그렇게 끼어들어서 주차하면 어쩌냐, 주차한건 둘째쳐도 

그래도 골목인데 그렇게 속도 내서 오는것도 심한거 아니냐, 하마터면 사고날뻔하지않았냐 했더니,

(토씨하나 안틀리게말함)"본인이 먼저 들어왔고 니가 나중에 온거 아니냐, 어딜봐서 사고날뻔한거냐 미친년이"

이러고 오히려 짖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거지발싸개는 어떻게 해줘야하나 싶기도 하고요? 


차 번호판 보니 렌트카,,,,,

하,, 진짜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엿먹이고 싶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

New

새글 정신나간 일본차 처벌 가능 여부 여쭙겠습니다

댓글 0 | 조회 2 | 추천 0
얼마전에 퇴근길에 편도 1차선 도로에서 신호대기중에 자꾸 빵빵거리더라구요 크게 3회 짧게 3회 마지막 1회 편도 1차선인데 진짜 앞화면 보시면 알겠지만 절대 못지나가요근데 거길 계… 더보기
New

새글 이륜차 신호위반 신고 처분이 이게 말이나 되나요??

댓글 0 | 조회 0 | 추천 0
평소 취미로 이륜차 타는 1인입니다.시내에서 신호위반이나 위법운전하는 이륜차 블랙박스로 자주 신고 하는데.오늘은 말도 아되는 처분을 내려진거 보고 할말을 잃었습니다.-님이 신고한 … 더보기
New

새글 이게바로 민식이법 놀이인가요?

댓글 0 | 조회 3 | 추천 0
딱 제앞에서 이런일이 일어나네요정말 유행처럼 이런 놀이가 있는거같네요.저도 당황해서나쁜짓이라고 하면안된다고 보냈는데 보내고 나니 그쪽 부모님한테 연락할걸 그랬네요...초등생 저학년… 더보기
New

새글 차량 번호 꼭 부탁드립니다ㅜㅜ

댓글 0 | 조회 0 | 추천 0
퇴근시간에 짜증이 확나서신고할려고 봤더니29XX가 안보이네요ㅠㅠ블박도 추천 부탁드립니다ㅜㅜ바쁘신분은 20초경부터 보시면 됩니다.
New

새글 안녕하세요 무단횡단사고인데 억울합니다 고견부탁드립니다..

댓글 0 | 조회 4 | 추천 0
안녕하세요억울한일이 있어서 이렇게 여러 선배님들께 고견을 구하러 왔습니다오르막길 위에 주행중에 보행자신호로 바뀐것을 보고 횡단보도 앞까지 30속도 근처로 서행을 하였습니다 그러나 … 더보기
New

새글 탄천 자전거 도로에서 폭행을 당했는데요.

댓글 0 | 조회 0 | 추천 0
탄천 자전거 도로에서 전기 킥보드 탄 사람이 좌우를 안 살피고 도로로 합류하길래"아~ 보고 들어 오세요!" 하고 소리 질렀더니 다짜고짜 제 가슴을 때리더라구요.그래서 112에 신고… 더보기
New

새글 오토바이 접촉사고 형님들의 판단은? 동영상 첨부

댓글 0 | 조회 0 | 추천 0
신호는 직진신호 상태이고 ... 오토바이는 좌회전 표시 차선.. 갑자기 출발하는 오토바이 ... 과실 몇대몇 예상하십니까 보험비 할증 엄청 되겠다아ㅠㅠㅠㅠ 한줄씩 댓글부탁드립니다.… 더보기
New

새글 차량신호시 무단 으로 건너는 사람 칠경우 처벌

댓글 0 | 조회 0 | 추천 0
사고는 안났지만차량 신호시 사람이 무단으로 건너다 칠 경우 어떻게 되나요 ?처벌 받나요 ? 차량운전자가 과실인가요?
New

새글 형님들 과실 비율 문의입니다

댓글 0 | 조회 0 | 추천 0
비율이 궁금합니다 영상편집 할줄몰라서 올립니다 ㅠㅠ30초(?)이상은 안보셔도 됩니다
New

새글 안녕하세요 황색실선 왕복 2차로 추돌사고

댓글 0 | 조회 0 | 추천 0
안녕하세요황색실선 왕복 2차로 추돌사고 인데요바깥쪽 차선은 (흰선)으로 주.정차 가능한걸로 알고 있습니다.가운데는 황색선 이구요블박차는 제 차량으로 황색선을 넘지 않았고상대차는 황… 더보기
New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새글 이삿짐직원이 폐차사고내놓고 배째라는데 도와주세요ㅜㅜ

댓글 0 | 조회 0 | 추천 0
안녕하세요뉴스로만 접하는 보배형님들의 화력에 항상 감탄합니다사건은 7월3일 오전에 1층아줌마 이사하는날에 앞마당주차되어있는 제차를 빼달라는 1층아줌마전화로 시작되요일나간사이에 차를… 더보기
New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새글 택시나 버스는 신호위반해도 조금 봐주는게 있나요? 얄밉네요

댓글 0 | 조회 7 | 추천 0
부산 서면에서 퇴근 시간대에개택이 얄밉게 개샹마이웨이하길래스마트국민제보로 신고했습니다..바빠서 잊고 있다가 처리결과를 보니 안전운전의무위반사실을 확인했는데도 처리결과는경고장 발부네… 더보기
New

새글 어제 목격한 앞 차 사고... 아마 졸음운전 일까요

댓글 0 | 조회 0 | 추천 0
뒤에서 살짝 긴장했네요혹시나 사고 당하신 차주분 계실까 해서 올립니다20초쯤에 나오는 차량이 비틀비틀 하더니 옆을 받네요 이건 100% 과실이겠죠?잘못 했으면 제 차 받을수도 있었… 더보기
New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새글 백색안전지대침범 7:3 ??

댓글 0 | 조회 0 | 추천 0
7:3 맞습니까..?저는 이해가 힘드네요 ..
New

새글 와 사고 날뻔함

댓글 0 | 조회 0 | 추천 0
합류구간에서 차선 2개 연속으로 깜박이없이 기어 들어옴순간 비깜키고 정차할뻔아쉽게 후방에 번호판 흐리게나와서 신고각은 안나올듯

카테고리
  • 글이 없습니다.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