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박스 영상


바보호 좌회전...이런 경우 어떻게 해야하죠?

댓글 0 | 조회 1 | 추천 0
지난 월요일 저희 부모님이 탄 차가 교통사고가 났습니다. 당시 속도는 30~40정도 였고 보시다시피 신호는 잘 지키셨습니다. 상대차량은 깜빡이는 켰지만 햇빛도 있고 해서 잘 보이지… 더보기

출근길 6건 상품권 발송

댓글 0 | 조회 1 | 추천 0
추석상품권 보내드렸습니다.

교차로 접촉사고, 누구 잘못이 큰가요?

댓글 0 | 조회 1 | 추천 0
사고 문의 건으로 보배 가입......하고 인사할 틈도 없이 조언부터 구합니다.잘 부탁 드립니다.지난 토요일 트럭과 접촉 사고가 발생했는데,어느쪽 잘못이 큰지 궁금해서 문의 드립니… 더보기

주의 아침부터 덤프 한대 때문에 식겁했네요ㅠㅠ

댓글 0 | 조회 0 | 추천 0
오늘 아침 출근길입니다.자유로 파주방향 이산포IC로 나가는 길목인데앞에 덤프가 처음엔 같이 나가는듯 하더니주황색 봉 밞으면서 다시 들어오는 바람에개놀랬네요...ㅜㅜ블박이라 거리가 … 더보기

20200915 화명동 음주뺑소니범 직접 잡았네요

댓글 0 | 조회 0 | 추천 0
밤늦게 퇴근하고 집에 가는길 앞에서 쿵~하고 사고난거 같길래 슬금슬금 근처로 가보니그랜져TG 가해자차량이 냅따 도주를 하네요9년차 보배인으로써 그냥 지나칠수 없어 2/3푸락셀로 쫓… 더보기

지넷블랙박스 번호판 식별 해주실수있는 멋진분어디없을까여..

댓글 0 | 조회 0 | 추천 0
안녕하세요 제가 익일 오전3시경 그랜져hg 차량으로 추정되는 차에게 뺑소니를 당했습니다오전에 일어나서 블랙박스를 확인해보니 새벽시간대여서 번호판식별이 잘안되는 상황이고 경찰서에 접… 더보기

음주잡았네요.

댓글 0 | 조회 1 | 추천 0
스텔스.위협운전. 경찰차 6대붙고 소주 1병 마셨다는데 정신 못 차리네요. 같이 따라오신 k7님 감사드립니다.

교통사고 났네요.. ㅠㅠ

댓글 0 | 조회 0 | 추천 0
35초부터 보시면 됩니다....안전운전했어야 했는데 ㅠㅠ 뭐 옆에서 갑자기 튀어들어오니까 어쩔 도리가 없네요.트럭 차주분 말로는 (제 눈에는 보이지도 않던) 버스가 갑자기 좌회전으… 더보기

이게 과연 대한민국 육군이라는게말이되나요..ㄷㄷ

댓글 0 | 조회 2 | 추천 0
해당 영상은 sns에올라왔던영상이며육군(윤모씨)는 차량주행중 버스기사와트러블이생겨 자신의 차로 버스를가로막고시민들이타있는 버스에올라타기사분과의 말다툼이시작되었습니다모든 육두문자에더… 더보기

집에 오는길에 교통사고 당했네요.

댓글 0 | 조회 0 | 추천 0
유턴신호 대기중에 뒤에서 가해차량이 직진차선에 끼어드는 차 피하며 유턴차선으로 와서 들이받네요.경찰서가서 피해자진술하고 왔습니다.문제는 가해차량은 음주운전 혈중알코올 0.2 이상에… 더보기

이것이 진정한 육군의 모습인가요...ㄷㄷ

댓글 0 | 조회 6 | 추천 0
해당 영상은 sns에올라왔던영상이며육군(윤모씨)는 차량주행중 버스기사와트러블이생겨 버스를가로막고시민들이타있는 버스에올라타기사분과의 말다툼이시작되었습니다모든 육두문자에더불어 코로나가… 더보기

2017년 김여사 레전드 대상

댓글 0 | 조회 0 | 추천 0
너튜브 보다가 화제 동영상이라도 떠서 한번 퍼왔습니다. 뒷북이라 죄송..^^김여사가 경남 마산 모 초등학교 교장이라카든데예~ 맞습니까예?내가 어떻게 하꼬?! 내~가 어떻게 하꼬~오… 더보기

제가 과실이 얼마나 될까요?

댓글 0 | 조회 0 | 추천 0
제가 부주의해서 제 과실이 큰건 알고 있습니다만 어느정도 비율이 나올지 궁금해서 글 올립니다.

동시차선변경 사고 과실 비율 도움 부탁드립니다.

댓글 0 | 조회 0 | 추천 0
모자이크 처리하다 소리가 다 날아갔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동시차선변경 사고입니다.블박차: 1차선 - 좌회전 차선상대차: 3차선 - 직진 차선2차선 - 직진 차선1. 영상 시작부… 더보기

앞에 블랙박스입니다

댓글 0 | 조회 1 | 추천 0
두개 올릴줄 몰라서 글 두개 씁니다어떻게 신고하나요?

카테고리
  • 글이 없습니다.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