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박스 영상


Hot

인기 과실좀 봐주세요 형님들

댓글 0 | 조회 227 | 추천 0
일단 제 차(핑크색 스파크)에는 저와 와이프(임산부) 타고있었구요 과속은 없었습니다사고직후 택시는 사고지점 다음 신호 까지 그냥 가더군요 쫒아가서 잡았습니다. 몰랐다고 하더군요 5… 더보기
Hot

인기 바로 밑에글 전방 영상

댓글 0 | 조회 265 | 추천 0
..
Hot

인기 예전에 고의급정거 건입니다..

댓글 0 | 조회 251 | 추천 0
보배형님들! 주말인데 오늘 하루 잘보내세요장마라는데 차량 창문 잘 닫으시고 저지대나 해안가쪽은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어제부터 PC안에 파일들 정리하다가 예전 블랙박스에 찍혔던 고의급… 더보기
Hot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인기 교차로에서 오토바이랑 사고 과실비율좀

댓글 0 | 조회 230 | 추천 0
어제 밤에 사람많은 시내 교차로를 지나다 서행하고 있던차에 오토바이가 제 차 우측 휀더쪽을 들이받는 사고입니다오토바이는 영상에서 봐도 상당히 과속을 하고 있고저는 서행해서 진입중인… 더보기
Hot

인기 상향등 퇴치 눈에는눈 이에는이

댓글 0 | 조회 257 | 추천 0
반대편에서 상향등 키고오길래똑같이 상향등키니깐 바로 끄네요 차를 유심히 보니 K5네요 고속주행을 해서 유리가 더럽습니다 ㅠㅠ
Hot

인기 6차선 무단횡단하다 탈진 한 새끼 고양이 구출현장

댓글 0 | 조회 245 | 추천 0
오늘 있었던 아 12시가 지났으니 어제 있었던 일이네요 우연찮게 처형이라 퇴근시간이 똑같아서 집앞 교차로에서 신호 대기 중입니다. 신호 대기중에 처형 스파크가 비깜 딱 키더니 내려… 더보기
Hot

인기 이걸 피할 수 있을까요, 없을까요?

댓글 0 | 조회 324 | 추천 0
얼마전에 황당한 사고가 있었습니다.야간 주행중이었는데.. 도로 위에 타이어가 떨어져 있었어요 ㅎㅎ10m 정도 앞에서 발견했는데 당시 차량 속도가 좀 있던 상태라뭐 어떻게 피하지 못… 더보기
Hot

인기 형님들 도와주세요 지인가게 박고 도망갔어요ㅜ

댓글 0 | 조회 222 | 추천 0
아시는분 가게 인데 구형 제네시스가 기둥을 박고 도망가버렸어요.경찰에 신고를 해놓은 상태라구 하는데 경찰관분이 아무래도 잡기 어렵다고 하시네요보배드림에 능력자분들 많은걸로 아는데 … 더보기
Hot

인기 신호위반 걸렸을까요?ㅠㅠㅠㅠㅠㅠ

댓글 0 | 조회 264 | 추천 0
현재 신호등이 주황불이다가 빨간불로 변했는데 바보같이 그냥 달렸습니다.....신호위반 걸렸을까요....빨간불 점등 이후 2초후부터 단속대상이라던데1초안에는 정지선 통과했더라고요 ㅠ… 더보기
Hot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인기 미친도로???

댓글 0 | 조회 267 | 추천 0
요즈음 눈팅만 하는 회원입니다....하도 어이가 없고 교통사고 우려가 불을 보듯 뻔한 상황인지라~~~ 교사블 회원분들께서 이슈화 하여 이런 무지막지한 미친도로를 원상복구 함이 타당… 더보기
Hot

인기 우회전의 정석 (틈새주행 원천봉쇄)

댓글 0 | 조회 284 | 추천 0
운전하면서 이륜차와 자전거의 틈새 주행까지 어떻게 막냐 하시는 분들 계신데.. 룸밀러 사이드 밀러 자주보다 보면. 간간히 눈에 띕니다. 만약 이상황에 회전 상황이 발생하면 깜빡이는… 더보기
Hot

인기 사고났네요 새차인데....

댓글 0 | 조회 317 | 추천 0
4천도못뛴 그량죠ig인데 ㅠㅠㅠㅠㅠㅠㅠㅠ 으아아아아아ㅏㅏㅏㅏ아아ㅏ ㅠㅠㅠㅠ인수형장기렌트인데!!!!!!!!!!!!!!!!!!!!!!!!!!!
Hot

인기 제발 좀 잡아주세요..ㅠㅠ (보상하겟습니다)

댓글 0 | 조회 228 | 추천 0
하체를 다 부셔버려낫습니다수리비만 150이상 나와버렷습니다.. 비가 오고 하여 영상이 잘 안보이네요 ㅠㅠ32 떙 떙 454 까지 인듯 한대 힘이 필요합니다상품권 보상하겟습니다 ㅠㅠ
Hot

인기 몸통박치기!!!

댓글 0 | 조회 220 | 추천 0
진심 개놀랐습니다 ㅋㅋㅋㅋ 다른분들 글보면서 이걸 왜 못피하지??하는 경우가 많았는데 블박에서 보는 관점이랑 실제로 보는 관점이랑 다르네요 요번에 확실히 느꼈습니다포터님이 마지막에… 더보기
Hot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인기 도로위의 안전불감증 시리즈 -

댓글 0 | 조회 216 | 추천 0
위의 동영상은 .. 어제의 동영상과 .. 오늘의 동영상을 합친 영상입니다.. 흐미.. 오늘은 살짝 피하려다.. 1차로의 화물차량과.. 살짝 부딪칠뻔... 진짜.. 머리속을 함 열어…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