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 출고(인도받고 집까지 5km도 안됨) 되자마자 시동꺼짐으로 서비스센터 후송됐습니다. (시동꺼짐 및 엔진경고등 점등, 딜러시운전시 동일증상 반복되는 동영상있음)
증세를 모르겠다 원인을 모른다 하며 시간만 흐르더니 지금 딱 20일이 됐습니다.서비스센터팀장하고 딜러는 자기들은 신차교환이나 보상문제를 논할권한은 없으며 원인도 모르겠다라는말로 보름이상을 차를 갖고있더니어제 서비스센터 팀장이란사람이 차가 이상없이 잘 운행된다 수리한 이력은 없다고 전화하면서.. 수리이력하고 보상어쩔꺼냐니 자기는 권한도 없고 그런 문제는 모른다고 제작사에서 연락을 줄거라고 합니다.그러면서 오늘 찾아뵙고 얘기한다는 사람이 또 서비스센터 부장이라는 사람이 오더니.. 법대로면 신차교환대상도 아니고 신차 하자는 처음이라 솔루션도 없다는등 이상한 소리만 쳐하더니 .. 정비이력을 보여주는데 신차 주행거리가 640km더군요...그때도 참으면서 보상어쩔거냐 했더니 정비쿠폰을 들이미는데 싸데기쳐버릴뻔했네요...그럼 니네는 고객이 신차 가져가서 640km타고 가져오면 새차가격에 다시살거냐했더니...또 모른답니다.. 그건 저희는 모르고요...제가 열받는게 비정상입니까???이게 신차출고 동영상부터 딜러 서비스센터팀장 찾아온사람 전부 녹음 다 돼있어서 다 오픈할수있습니다..열받아서 차 인도안한다고 다 가라고했는데.. 생각해보니 새차인도받을때 저 인도확인서 작성안했는데.. 어케해야합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