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보배성님들...^^
아래는 최근 아주 제대로 소비자가 우수워지는 극보수 보증정책을 내세우고 있는
닛산/인피니티의 보증정책입니다.
해당 부분은 카페 등을 통해 오너들이 직접 서비스센터 어드바이져 등에게 들은 내용입니다.
1. 휠 바꾸면 서스계통, 브레이크 계통, 조향장치 등 전부 보증 안된다.
2. 블박, 하이패스 등 건드리면 전자계통 보증 안된다.
3. 실내등 LED도 전자계통 보증 문제될 수 있다.
4. 외부 샵에서 엔진오일 교환하면 엔진 보증 안된다.
5. 보증기간 내에 센터에서만 오일교환하지 않으면 엔진 계통 보증 안된다.
6. 엔진오일 첨가제/연료첨가제 넣으면 엔진계통 보증 안된다.
7. 워크인/락폴딩 작업하면 전자계통 보증 안된다.
8. 엔드 배기 작업해도 엔진/미션 전체 보증 안된다.
9. 디퍼오일 외부에서 작업하면 디퍼런셜 보증 안된다
10. 샤크안테나 달면 전자계통 보증 문제된다 등등입니다.
최근 본사에서 센터 감사를 진행하면서
일부라도 튜닝한 차량들에 대해 보증수리 해준 부분을 대대적으로(몇억대)
크게 문제제기하고 보증정책을 심하게 강화했다고 합니다.
(오늘 센터 가신분이 어드바이져에게 직접 들은 얘기)
아주 그냥 쌩 순정에, 무조건 센터에서 작업안하면 모든 걸 보증 안하겠다는 거고,
특히 조금이라도 관련된 분야 전체를 보증 거부하겠다는 겁니다.
참고로 이런 정책이라면 신차 출고시 딜러들이 공식적으로 기본서비스하는
3종세트(블박/하이패스/썬팅) 작업해도 전자계통 보증을 거부하겠다는 겁니다.
도가 지나쳐도 너무 지나칩니다.
맵핑, 터빈업 뭐 이런게 아닙니다. 휠바꾸고, 실내등 해도 관련된 전체 계통을 보증 거부한다는 겁니다.
참고로 최근 1만키로정도 탄 Q50S 차량 두대에서 미션오일이 누유되고,
디퍼런셜 오일도 누유되었습니다.
아무래도 고질병이 의심됩니다. 주행거리가 짧은 상태에서 발생된 누유인 점을 보면
Q50S의 내구성은 심히 우려가 됩니다. Q50S 차량 구매하실분들은 유의하시구요.
정말 아주 그냥 소비자를 우습게 생각하는 극보수 AS 정책을 내세우고 있습니다.
저는 인피니티 친목 동호회 매니져입니다.(직업은 회사원이구요)
보다보다 진짜 못참겠어서 널리 알립니다.
추천을 구걸이라 배웠습니다... 널리 알려서 닛산/인피니티 차량 사실분들 지금이라도 신중하게 고민하도록 하게 해주시죠...
일본/미국에서도 이렇게 소비자를 무시하는 보증 정책을 고수할까요?
한국 소비자들이 그렇게 만만한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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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 베스트글이 되었네요!!! 추천과 관심 보여주신 회원님들 감사합니다.
인피니티 관련 순수 친목 동호회가 없고 상업동호회만 있어서...
소비자의 권익을 지키는데 한계를 느껴 순수 친목동호회를 제가 만들어서 운영중에 있습니다.
업체에 대한 장단점 모든 정보 오픈, 센터에서 당한 비상식적인 대우 모두 공개 카페입니다.
인피니티의 이러한 못된 보증정책 등에 대해 앞으로 강력히 대응할 계획입니다.
오너들이 뭉치지 않고 혼자서 감당하려면 답없고, 개인 소송밖에 없는데 너무 힘든 길입니다.
지금은 카페 회원이 400여명 밖에 안되지만...회원들이 늘어나서 단체로 대응하면 인피니티도 무시 못할 것입니다.
금전적 활동은 불가하니 업자분들은 제외하고...오너나 예비오너님들 많이 가입해 주십시오.
인피니티와 관련하여 정말 오너들이 즐거워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오너들이 앞장서도록 하겠습니다.
임시로 3월말까지는 가입하시는 모든 분을 조건없이 등업을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급하신분들은 가입인사글 하나쓰시면 자동 등업이고, 이 것도 귀찮으신분들은 제가 주기적으로 등업할게요)
http://cafe.naver.com/infiniti8
순정휠타야 순정배기 한대분 공장창고에 보관하며
센터들락거릴때마다 샵가서 순정화시켯었죠
그짓5년하다보면 다음차 닛산인피니티 상상이라도하겠습니까?ㅋㅋㅋ 달았다 땟다 개 토나옵니다
아직도 생생하네요 악몽처럼
일제점령기때 쪽바리순사들이 한말이 있음.
조선인은 완장하나 채워주면 몽둥이는 알아서 구해와서 독립군을 잡더라...
국내기업도 자국민 호구잡고..
정치도 자국민홀대하며 이민자위주 정책..
해외이민을가도 한국사람 조심해야하고...
카오/화순/고릴라가 좋아하는 글입니다.^^
어쨋튼 정책은 바껴야 되겠군요.
인피 사지마세욧~
저 확산방지사무국장 하고싶어요
소비자들이 이렇게 보호를 못 받아도 아무런 처벌도 안받는 솜방망이 법이 문제지 기업들이 문제겠습니까.
강제로 해야죠.
미국법인들은 해당 법인에 근무하는 미국인들이 착해서 그럴까요?
아닙니다. 레몬법이나 징벌손해배상법 때문에 법이 쎄서 그렇죠.
포르쉐의 경우
분당과 일산이 사제 휠, 도색(?)의 경우
정책이 다르긴 하지만
그 외는 문제 없는데요
와 미쳐가는구나
370이랑 GTR 접해본 경험으론 센터에서 사진외관,엔진룸 다 찍어서 본사로 보내는 시스템이라
센터입고전에 무조건 순정화해서 보증받아야 합니다...;;;
싹 사라지네요
오일 누유 문제로 내일 일산센터 예약해 놨네요 3시간 짜리 작업이라고 ㅜㅜ
혼다
로
머 옛날에는 sm520만 봐도 차를 잘만들었듯 하나. 지금은 좀 많이 아님..
살돈도없지만 서비스 참조시네요
실망이 크네요
인피 어짜피 살만한 차도 없는데
굳이 보증 불가한 이유를
억지로라도 만들어보자면
제품 개발 및 설계시 각종 시험과 열해석으로 고려된 스마트폰의 열방출이 부분에 있어서,
사제 보호필름과 케이스가 열방출력을 저하시키면서 내부 부품 수명 및 성능 저하가 우려되며 이로 인한 내구품질 신뢰도가 떨어짐.
닛산코리아 관계자들은 본인들이 쓰는 스마트폰에는 항상 지정된 순정 충전기만 사용하시고
사제로 나온 액정 보호필름과 폰케이스는 사용하지 않으시겠죠?
액정 보호필름 없이 쓰시다 액정 기스 나시면 기스날 때마다 새 액정으로 바꾸시거나 그냥 참고 쓰시거나~
왜냐면 당신들 보증 정책에 대한 논리대로라면 스마트폰의 사제 액정 필름과 케이스조차도 문제를 발생 시킬 소지가 매우 높으니까요.
폰 자체의 제조,설계 결함으로 보증 수리 받으려 AS센터가니 액정 필름과 폰케이스 때문에 보증 안된다는 소리 듣고 집에 돌아가보시길 ㅎㅎ
(혹여나 서비스센터에 따지지마세요. 회사 정책이니까.)
이게 닛코의 논리를 자동차라는 제품에서 스마트폰이라는 제품으로 바꾸기만 한 것 입니다
P.S
혹시라도 이 글 관계자나 관련 부서분이 보신다면 귀사 차량 구입한 선량한 소비자들에게 미안함과 책임감 가지시고 귀사 정책이 얼마나 시대에 맞지 않고 억지 정책인지 아시고 부끄러워하시길.
인피니티 2번 이나 사서 잘 타다 팔았지만... 탈동안 저런 내용으로 보증 못받았던적은 없는지라...ㅠ.ㅠ
진짜 적용하겠다면.. 그냥 보증 안해주겠다는 말로 들리네요...
왜제차 딜러들이 신고했겠지만 ㅋㅋ
ㅋㅋㅋㅋ
다음은 그냥 병행으로 살려구요....
F150이나 ㅎㅎㅎ
G37디스크변형 교환 안해줘서
본사 콜센터 욕쌍두문자 아름답게 날리니 교환해주던디
일차는 사지말라니깐 왜사서 그고생을 합니까..
줘도 안타긋네요....순정 그래도 무슨맛으로 탈지...
솔직히 닛산.인피니티차들 딱히 보증수리받을일없지않나요??
주변에 타는분들보니까 그냥 소모품정도만 교환하면서 계속타던데;;ㅡ.ㅡ
q50s는 미션오일누유가 요즘 샛별입니다
고객이 진상부리는게 아니라 고객상대로 진상을 부린다고 볼수 있죠 고객상대로 갑질을 하거나..
참고로 시동끄면 사이드미러도 안접히게 해놨습니다.
주차하고 내린후 사이드미러 접으려면 다시 차에 앉아서 시동을 걸고 사이드미러를 접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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