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17일 17시30분쯤 외곽순환도로 수암터널(일산방면)에서 발생한 사고입니다.
4차선에서 잘 달리던 탁송차량이 갑자기 터널 벽쪽으로 붙는가 싶더니 휘청거리며 전복했습니다...
넘어가며 제앞차 조수석 뒤쪽을 깔아뭉게 버리네요...
3차선 SUV 차주분은 운이 좋으셨고 ㅜㅠ
혹시 앞차주분께서 필요하실까봐 미리 올려둡니다.
5월17일 17시30분쯤 외곽순환도로 수암터널(일산방면)에서 발생한 사고입니다.
4차선에서 잘 달리던 탁송차량이 갑자기 터널 벽쪽으로 붙는가 싶더니 휘청거리며 전복했습니다...
넘어가며 제앞차 조수석 뒤쪽을 깔아뭉게 버리네요...
3차선 SUV 차주분은 운이 좋으셨고 ㅜㅠ
혹시 앞차주분께서 필요하실까봐 미리 올려둡니다.
-불법개조로 2층에 무리하게 탑재하여, 무게중심이 위로 쏠려있는점,
-마이티3.5 브레이크가 개ㅄ같이 밀리는점..이미 블랙박스 화면에 들어왔을때 브레이크를 밟고있는겁니다. 저렇게 밀려요. 마이티캐리어 브레이크가.
-운전중 딴짓이던 전방주시태만이던, 멍청하게 급핸들조작. 혹은 카캐리어 운전미숙.
뭔가 우회전 깜빡이가 들어오는데; 무슨 상황인지 잘 모르겠네요;
쓰러지기 직전 비상등하고 비교해보면 우회전 깜빡이 맞는거 같은데....
졸음운전아니고 펑크 난거면...
어쨌든 운전자분 많이 안 다치셨으면 좋겠네요
큰 차는 급정거하면 뒤집어지는데 도대체 왜들...ㅜㅜ
그리고 화물시험 볼 때 문제지에...
"터널입구와 출구는 바람이 많이 불기 때문에 높은 화물차는 미리 감속해야 한다" 라고 나옵니다.
졸음운전가능성이 높아보이네요 옆에 보이자마자 뒷둥거림
사고난 소나타 지날칠때야 아 나 깜빡하면 죽을뻔 했구나...
소나타 운전자께 영상이라도 드리고 올껄 이란 생각이...
앞차랑 간격도 조금있었던것 같은데 10초 부근에 악셀이라도 부웅 밟았더라면..
하부에 차량 한대 적재하고 상부에 두대를 적재하니 무게중심이 불안해질수 밖에요.
졸음운전으로 급핸들 조작 했기엔 좀 그렇고
주행중 펑크로 브레이크 살짝 잡았는데 무게 중심 흐트러지면서 전복.
쓰러진 다음이긴 하지만 운전석 뒤 바퀴 형체가 이상함.
ps 차 잘 묶어 놨네. 넘어질때도 끝까지 붙어 있네. 컨테이너 이동 차들은 넘어지도로 컨테이너만 떨어지도록 묶음 장치를 안하다고 하던데 ㅡㅜ
터널내 차선변경 금지인데....ㅉㅉ
사고로 인해 차가 충격받으면 비상등 안켜도 자동으로 켜집니다....
이걸 모르는 사람은 사고나도 비상등 켤 정신은 있네?? 이런 소리 하더라구요..
모든차선이 터널안에서 급감속하는 상황에서 탁송차 특성상 급감속을 못해 순간적으로 오른쪽차선이
비어있는걸보고 가서 천천히 감속하시려다가
급차선 변경때문에 심하게 요동치다가 엎어지신거같은데...
어째든 탁송차량 안전거리 미확보로 보이네요...
그래도 마지막까지 탁송기사님이 핸들을 4차선쪽으로 꺽으시는게 보이네요..
많이 안다치셨으면 좋겠습니다.
(고속도로에서 탁송차들 많이보는데 앞 화물차 추월하는거 보면 아찔하더라고요..
S 자로 차가 꺽이는데.. 이글을보고 계신 탁송 기사분들이 계신다면
안전거리 확보후 차선변경좀해주셨음해요ㅠㅠ)
-불법개조로 2층에 무리하게 탑재하여, 무게중심이 위로 쏠려있는점,
-마이티3.5 브레이크가 개ㅄ같이 밀리는점..이미 블랙박스 화면에 들어왔을때 브레이크를 밟고있는겁니다. 저렇게 밀려요. 마이티캐리어 브레이크가.
-운전중 딴짓이던 전방주시태만이던, 멍청하게 급핸들조작. 혹은 카캐리어 운전미숙.
마이티 3.5짜리인거 ㄷㄷㄷㄷㄷ;
저기에 3대가 실려있는데... 적어도 4~5톤은 되보이네요~ ;;;;
차 세대면 6톤 넘어갑니다
직접격은건데...1톤차도 약간의 짐실고가다가 노면굴곡으로인해 미끄러질뻔한걸격은적이 몇번잇음...
0/200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