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골프 및 기타 미션 결함

골프 7세대 14년식입니다. 미션 소음 충격 변속지연등으로 폭바창원서비스센타 입고 두번째입니다.
처음입고시 접수하는사람이 원래 그렇답니다. 변속충격도 폭바는 원래 있어서 정상이며, 변속지연도 폭바는 정상이라며 그렇게 타라고합니다. 고쳐야할 부분은 다 정상이라하고, 쓸데없이 엔진쪽 업데이트가 있다며, 업데이트진행하고 다됐다며 타고 가라고 합니다. 또 같은 증상이 있으면 오라고 합니다. 순순히 응하고 차를 가지고 나옵니다.
타면탈수록 밋견충격 소음이 심해집니다. 탈때마다 동영상으로 밋션소음을 녹화해놓고 다시 센터 입고예약을 잡으니 30일 걸린다네요.. 참고 기다려 오늘 다시 입고하니, 소리를 들어보도 안한 어드바이져가 앉자마자 정상이라며 원래 다 난답니다. 슬슬 짜증이 나기 시작합니다.
당신이 들어봤느냐? 소음이 거슬려 주위사람이 뭔차가 2만키로도 안탄차가 이렇게 시끄러운소리가 나냐고들해서 입고시켰더니 원래 그렇답니다.
ㅆㅂㅆㅂ 짜증이 슬슬 올라오지요~
정비담당분하고 얘기한다고 하고 동승하고 소음들려줬습니다. 말안해도 아시겠지요.. 원래 소리가 난답니다.
아 그럼 다른 시승차를 타보자고 했습니다. 두대를 타봤는데 한대는 소음이 있습니다. 제차보다 키로수가 많은 차였습니다. 다른한대는 소음이 없었습니다. 키로수가 물론 제차보다 적은 차였구요.
얘기했습니다. 이차는 왜 안냐냐고?? 그랬더니 동승했던 정비사가 하는말이~ 클러치가 닳기때문에 조금타다보면 소리가 난답니다.
말이됩니까? 클러치가 닳는다고 자신이 얘기해놓고 클러치가 닳아서 소음이 나는게 장상이라니요? 2만키로도 안탄차가 말이지요..
그래서 다시 물어봤습니다. 소음이 나는차와 안나는 차가 있으면 뭐가 정상이냐고 물어봤습니다.
대답을 못합니다. 폭바는 원래 다 소리가 난다는 얘기만 죽어라 반복또반복해서 얘기할뿐입니다.
저도 소음잡기전엔 차 안가져 간다했더니 미션을 배이직세팅을 하겠다고 합니다. 아무런 상관없는 셋팅을 뭐하러 하는지?
자기들은 다른건 죽어도 못하겠다고 합니다. 플라이휠을 갈면 나지않을 소리를 정상이라고 우기면서 말이지요.. 그래서 제가 다른데서 소음을 잡아오면 청구를 할까요 했더니 그건 안된답니다.(당연한건데 따져본겁니다)
출근도 못하고 한달을 기다려 차를고치러 갔더니 두시간을 허비하고 못고친다 장상이다란 말만 반복합니다. 정비총괄하는사람이 내려왔습니다.
폭바는 소리가안나는차와 나는차가 있으면 무슨차가 정상이냐고 물어보니 폭바는 소리가나도 정상 소리가 안나도 정상이랍니다.
그냥 배째라 식에 같은말민 되풀이합니다.
벤츠시동꺼짐으로 이번에 대대적 리콜이 있었지요?
폭바 오너분들 이런경험들 많으시지요? 그냥 다 정상이라는 말을 하면서 보증기간내에는 그렇게 타다가 보증기간끝나서 가면 소음이 심하네요 이러다 차 밋션내려야하니 빨리수리하셔야합니다 라고하고 200이넘는 수리비를 부담해야하는거죠.. 소음 충격의 기준이 그사람들은 뭔지 모르겠습니다. 차가 운행불가하게 고장나야 고쳐주기나 하겠지요.. 폭바코리아 본사에 항의또항의 해도 변함이 있으려나 모르겠지만.. 깉은 증상이 있는 모든 폭바오너분들 미션결함 리콜이 될 수 있을지 모르지만 의견수렴 부탁드립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Author

Lv.22 M 카앤톡  최고관리자
42,883 (28.5%)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카테고리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