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M3 차량 인도 1분만에 급발진사고

안녕하세요..

 

저는 서른도 채 되지않은 28살의 청년입니다.

 

학창시절 열심히 모은 돈과 부모님의 경제적 도움으로 드디어 제 첫차를 구입을 결정하게 되었고 QM3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큰 결심과 기대로 QM3를 계약하고 차량을 인도 받은 지 채 1분도 되지 않아 차량이 급발진 하는 사고를 입었습니다.

 

자세한 사건의 개요는

 

12월 18일(금) 17:00 삼성 자동차 영업사원과 만나 계약한 QM3 신차의 기본 옵션과 간략한 설명을 들었습니다.

그리고  차량을 인수 받고 출발 해서 영업소 바로 앞 왼쪽 언덕으로 차를 돌려 올라가려는데 언덕 중간 쯤에서 차가 엑셀을 아무리 밟아도 올라가지 않았습니다. 저도 처음 탄 차이고 무슨 차에 문제가 있는지 걱정되어 사이드 브레이크와 기어를 P에 놓고 내리려고 시도했습니다. 하지만 그 순간 앞쪽에서 다른 차 한대가 접근해 오고 있어 후진으로 다시 영업소로 가야겠다고 마음먹고 후진으로 기어를 바꾸는 그 순간 차가 갑자기 뒤로 급발진 했습니다. 약 20M를 후진으로 급속도로 달려가 인도에 있는 나무와 충돌 한 뒤 차는 멈추게 되었고 제 차는 뒤편 유리가 다 깨지고 범퍼가 내려않고 프레임이 틀어지는 사고가 나게 되었습니다.

 저는 차가 후진 하는 동안 브레이크를 계속해서 밟았고 브레이크가 먹지 않자 사이드 브레이크도 바로 당기고 기어도 P로 조정했지만 차는 멈추지 않았습니다. 분명 차량에 문제가 있었고 영업사원도 그 상황을 정확하게 지켜보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사고 후 영업소 지점장과 영업소 직원들은 운전과실이 아니냐는 주장만 할 뿐 차량의 결함 문제에 대해서는 전혀 생각도 하지 않는다는 식으로 일관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모두 생각하는 상식으로 오르막길에서 후진 하려고 기어를 전활 할때 브레이크를 밝고 전환해야 하는 부분이고 인도와 붙어있는 오르막길이라 브레이크를 밟고 후진하려고 하는 것이 상식입니다.

하지만 삼성 영업소에서 제가 당황해서 엑셀을 밟았을 수도 있지 않냐는 말만 되풀이하고 있습니다.

 

현재 차량 등록도 하지 않은 상태이고 2600만원 주고 찬 사를 1분도 채 운전하지 않고 차량 문제로 사고를 입었는데

이 억울함과 상실감을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21(월)일에 사고반이랑 같이 조사하자고 하는데 분명히 또 운전자 과실을 주장 할 꺼 같은데 이거 어떻게 해야할까요..

 

도움을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저는 현재 목도 돌아가지 않고 왼쪽 관자놀이 쪽은 퉁퉁 부은 상태와 갈비뼈에 이상이 있는 상태입니다.

 

이것 또한 손해배상 청구를 해야하는 마당에 르노삼성 영업소에서는 보험처리하라고 이야기만 하네요.

 

여러분 혹시 조금의 지식이라도 있으시면 좀 조언해주시고

 

널리 이글을 퍼뜨려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Author

Lv.25 M 카앤톡  최고관리자
51,668 (2%)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