말리부 제네레이터 사망

년 2개월, 56,600키로 주행한 딸리부를 오늘 아침 시동을 걸었더니 5초 정도 지나서 꺼진후 재시동 불가.
출동서비스 불러서 점핑후 점프선 떼니 또 꺼짐.
견인서비스 다시 불러서 개금 바로정비서비스로 이동중 견인기사님께서 제네레이터가 일찍 사망한것 같다고 조언해주시어 바로정비서비스에 들어가 배터니는 기존 배터리보다 더 큰걸로 교환 및 제네레이터 점검을 부탁드림. 2번이나 점검 부탁을 말씀드림.
2층 고객대기실에서 오전에 쓴 글에 댁글을 남기며 딸리부를 지켜 보니 배터리만 교환...
그리고는 저를 부르길래 이상 없냐고 질문하니 이상 없다고 함.
밀양으로 출장가느라 계산후 주행하는데 배터리 전압이 11.5볼트여서 주행하면 올라가겠지란 생각으로 블박전원 끄고서 밀양 출장장소로 출발후 도착지점에서 경고등이 난리침.
도착지점에서 시동을 끄고 재시동을 거니 안걸림.
시간이 조금 흘러 시동을 거니 이번에는 걸렸으나 배터리 전압이 다시 떨어짐.
근처 정비소로 갈려고 이동중 경고표시가 뜨면서 시동 꺼짐.
견인 다시 불러서 우여곡절 끝에 1시간 가량 걸려서 밀양 바로정비서비스 도착.
부품이 없어서 딸리부는 맡기고 부산 가는 버스에서 뻘글 시전중.
소중한 내 시간, 견인추가비용 1만, 왕복버스비, 그리고 배터리 자체는 문제가 없었는데 점검하지도 않고서 교환후 이상 없다고 보냈기에 배터리 비용...
쉐보레 개금 바로정비서비스의 부실점검에 굉장히 화가 나 있음을 지금과 같이 반말로 표현중임.
견인기사님은 웃지만 말고 개금바로정비서비스에 전화해서 보상을 요구하라고 하심.
쉐보레 본사에 클레임을 제기할까하고 고민중임.
언제 수리가 다 되고 연락이 올 지...밀양에 또 와야 되는...
진짜 딸육으로 차변하고 싶은 이 마음...

결론: 반말로 뻘글 써서 죄송압니다*.*;;;사과듸립니다*.*;;;잘하겠.섭니다*.*;;;

아...쉐보레 개금 바로정비.....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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