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라이브 알바트로스3 에 대한 마지막 글이 되겠네요

저번주 목요일(24일)에 유라이브 괘씸한 AS 고객응대에 대한 글을 올리고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battle&No=1059344&rtn=%2Fmycommunity%3Fcid%3Db3BocXFvcGhxZW9waHFib3Boc2xvcGhza29waHNrb3Boc2s%3D

 

 

 

어떤 분들은 자신이 쓰고있는 유라이브 제품에 대한 불만도 늘어 놓으셨고,

 

또 어떤 분들은 자신은 잘 쓰고 있다며 뽑기가 잘못됐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셨고,

 

그리고 전직 블랙박스 AS 쪽에 계셨다는 분하고는 통화도 해봤습니다.

 

 

많은 분들의 격려와 응원 정말 감사합니다.

 

 

토요일(26일) 블랙박스를 받았습니다.

 

그리고 곰곰히 생각 했습니다.

 

그리고 결정했습니다.

 

 

소비자는 봉이 아닙니다.

 

기업이 물건을 만들고 그것을 구매하는 구매자들은 참 고마운 사람들입니다.

 

많은 경쟁기업의 물건들을 사지 않고 자신의 기업의 물건을 사주는 사람들이 얼마나 고마운 사람 들입니까.

 

근데 그 고마운 사람들이 물건을 사용하는데 불편하다고 하면 그 소리에 발빠르게 대처해주고 보상해주는게 맞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블랙박스.

 

차량을 운행하는데 사고가 날경우 가해자 피해자 를 가려주고 억울한 일을 없게 해주는 아주 중요한 물건입니다.

 

근데 이 블랙박스가 영상이 저장이 잘 되지 않습니다.

 

오늘아침에 어제 밤의 주행영상이나 며칠전의 주행영상을 확인해 보려 하면 1~5초 씩 영상이 사라집니다.

 

그 부분에 사고영상이 있거나, 그부분에 제가 확인하고 싶었던 영상이 있으면 그 영상이 없는겁니다.

 

그러면...

 

블랙박스는 왜 달았을까요?????

 

모형 CCTV 처럼 모형인건가요???

 

 

저에게 도착한 블랙박스는 블랙박스의 가장 중요한 기능이 잘 작동하지 않습니다.

 

하루에 100km 정도씩 출퇴근을 하는 저같은 사람에게는 참 아주 가장 중요한 물건 입니다.

 

그래서 이제 이 제품을 사용하지 않기로 했습니다.

 

 

제가 쓰는데 이상이 있다고 생각했고 확인했고 동일 증상으로 8번을 보내고 찾아가고 했습니다.

 

 

근데 번번히 SD카드 문제다 제품에는 이상이 없다 합니다.

 

 

그럼 저는 어찌해야 합니까?

 

 

저는 거지가 아닙니다 .

 

 

블랙박스를 새로 살 돈이 없어서 이렇게 계속해서 제 택배비로 AS를 보낸게 아닙니다.

 

 

저는 블랙컨슈머가 아닙니다.

 

 

이상이 없는데 환불을 받기 위해서 다른 제품을 쓰고 싶어서 진상을 떤게 아닙니다.

 

 

 

오늘 아침에 제손으로 제품을 폐기처분 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 저는 절대 유라이브 블랙박스는 사용하지 않을 겁니다.

 

 

소비자 알기를 우습게 알지 마세요.

 

 

저같은 사람들이 하나 둘 모여서 대한민국의 전체가 되는 것입니다.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Author

Lv.35 M 카앤톡  최고관리자
93,584 (79.2%)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Total 0 Posts, Now 1 Page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