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라이브 의 괴씸한 고객응대를 알리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시배목에 거주하는 아돌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가 유라이브의 블랙박스에 대한 글을 가끔 올리는걸 보신 분들이 있을거예요...

 

맞습니다.

 

얼마전에 최종적으로 블랙박스 환불건으로 보냈고!

 

오늘 환불 불가! 를 통보 받았습니다.

 

이에 너무나 화가나고 분통하여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다만 보배를 오랫동안 해온 결과 한쪽말만 들으면 안되고! 또 이유없이 유라이브 측을 비방을 할 의도는 전혀 없기 때문에.

 

납득이 가는 증거자료를 첨부하여 사실만을 내용으로 쓰겠습니다.

 

 

유라이브 알바트로스3 모델을 2014년 6월 7일 서울시 구로구의 한 매장에서 택배로 구매하였습니다.

 

알바3 를 구매하기 전에 주차테러를 당하였는데 번호판 식별이 안되 큰마음 먹고 당시 최고라고 불리웠고,

 

모델로 수지를 쓰는 유라이브 였고 다른분들 추천도 있었고 해서 구매를 하게 되었습니다.

 

구매하고 장착을 하고 한동안은 불만없이 문제 없이 썼습니다.

 

근데 올해 초 정도부터 문제가 발생하기 시작 했고,

 

문제의 내용은,

 

예를 들어 차량이 1번가게 2번가게 3번가게 를 지나간다고 가정하면,

 

1번가게가 촬영되고 2번가게가 촬영되고 3번가게가 촬영 되야 하는게 맞지요?

 

근데 1번가게가 촬영되고 3번가게가 촬영 되는 현상이 나타나기 시작했습니다.

 

2번가게는 블랙박스 영상에 나오지를 않아 영상이 없는 현상이 있었습니다.

 

이 때문에 영상을 확인할 일이 몇번 있었으나 확인을 못하는 등의 피해를 많이 봤습니다.

 

그래서 이 문제로 AS를 서울 AS 센터로 4번(택배비 자비부담 택배발송) 대전 AS센터로 3번을 방문하였으나,

 

번번히 기계는 이상이 없다, 메모리 카드 문제다 해서 메모리 카드를 2015년 7월3일에 유라이브 정품으로 서울AS센터에서 구매를 하여 사용을 하였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렇게 몇개월을 사용하던중, 11월 쯤에 영상을 확인하였는데 (그전에는 블랙박스 확인할 기회가 없어 확인을 안해봐서 언제부터 증상이 시작되었는지는 모름) 또 동일 증상이 발생하였습니다.

 

그래서 이에 다시 대전AS 센터를 찾아갔으나 SD 카드문제라는 얘기만 하였고 이에 여기서 SD카드를 구매해야만 하는거냐 그럼 다시 SD카드를 사겠다고 했더니 그렇게 할 필요는 없고 정품으로만 인터넷에서 MLC Class10 으로 구매하면 된다고 하여 12월 2일에 삼성 정품 MLC 타입 class10 모델을 인터넷으로 구매 후 사용하였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근데 12월 6일. 영상을 확인 할 일이 생겨 꺼내서 확인 해봤는데...

 

역시나 영상이 이빨이 빠지는 증상이 나타났고 이에 이제 더이상은 참을 수 가 없어서 환불 교환 건으로 접수를 하였습니다. 이에 센터 장 이라는 분이 전화를 주셨고, 자신을 믿고 한번만 더 보내 달라고 얘기하셔서 마지막이다 생각하고 보냈습니다.

 

그리고 블랙박스가 도착을 하였고 (기계 내부 메인보드(?)) 를 교환 하였고 여분의 sd 카드 까지 동봉하여 보내줬습니다. 그래서 나름 신경을 썻구나, 이제 더이상 보낼일 없겠구나 드디어 끝났구나 라고 생각을 하고 장착을 했고 운행을 하였습니다.

 

그러다가 며칠 뒤에 영상을 확인 할 일이 생겨 열어 보니...................................

 

하..................... 동일한 증상......................................

 

환불건으로 다시 접수를 하였고 (이 접수 일과 내용이 담긴 문서는 팩스로 요청하였으나 현재까지 답이 없는 상태임)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다시 받지 않고 환불을 받을 생각으로 보냈습니다.

 

근데 보내기 전에 센터장 님이라는 분이 하신 말씀이 참 가관이더군요.

 

받아서 테스트는 해보겠지만, 차량에 직접 장착을 하고 테스트를 해볼 여건은 안되는 걸 이해 해달라는....

 

그럼 저같은 이런 증상이 있으면 직접 장착후 테스트는 못하고 내부에서 테스트를 하고 이상 없다 고 보내면 끝인건가요????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오늘.

 

연락이 안와서 직접 전화를 해서 다시 연락을 요청하였고,

 

몇시간 전에 센터장(?) 이라는 분께 연락을 받았습니다. 본사에 요청했으나 이상없다 환불이 불가 하다. 라는....

 

 

한두푼도 아니고 30만원 이상하는 블랙박스를 구매 하고 사용하는 그리고 유라이브 라는 블랙박스 회사를 믿고 구매하고 사용한 사용자로써 소비자로써 지금 너무나도 유라이브에 대해 실망을 했고,

 

고객 관리 불만관리에 매우 아주 몹시 취약하고 미흡한 회사라는 생각이 듭니다.

 

블랙박스라는 물건을 사용하는 이유가  사고났을때 과실 유무 그리고 내가 잘못을 한지 안한지를 판단 할 객관적인 증거자료를 제공하는 어찌보면 엄청나게 중요한 물건인데...

 

그에 가장 중요한 영상을 녹화하고 보여주는 기능이 제가 사용하는 제품만 이상이 있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이렇게 가장 중요한 부분에서 치명적인 문제가 있는데...

 

그것에 대해 끊임없이 어필하고 소비자가 소비자의 돈으로 택배비를 보내고 받았는데 어딜 고쳤고 어디가 문제 있다 이런 저런 얘기도 없이 보내주고.

 

믿고 사용했는데 또 동일 증상이 나오고. 자꾸 sd 카드 문제라고만 하고....

 

그렇게 지금 요번에 보낸거 까지 8번을.......................  1 번 2번 3번 도 아니고 8  팔  여덟번을 보냈는데........

 

블랙박스에는 이상이 없습니다. 라는 한결 같은 말씀 만 하시는 이 유라이브 블랙박스 회사를!!!

 

저같은 소비자는 그냥 그말만 믿고 쓰든가  아니면 제가 또 돈을 들여 다른 블랙박스를 구매해야 되는겁니까???

 

가장 중요한 이빨빠지는 영상을 올립니다.

 

영상은 12월 6일  12월 16일  12월 20일  3번에 걸친 주행 편집 영상입니다.

 

이벤트 영상 자체가 녹화가 되지 않았거나 녹화된후 지워진 건지 모르겠지만 없고 일반 상시 영상만 있고 중간에 이빨이 빠집니다.

 

여러분의 추천이 저같은 피해를 겪고 계신분이나 저같이 힘없는 소비자에게 힘이 됩니다!!!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Author

Lv.25 M 카앤톡  최고관리자
51,668 (2%)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