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오늘도 어김없이 일 끝나고 컴앞에 앉았습니다.
오늘은 희망적인 소식이 있어 전해드리려 합니다.
1차 작성 글입니다.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357792&rtn=%2Fmycommunity%3Fcid%3Db3BocW1vcGhxZm9waHFsb3BocW1vcGhxbG9waHFv
2차 작성 글입니다.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1157116&rtn=%2Fmycommunity%3Fcid%3Db3BocW1vcGhxZm9waHFsb3BocW1vcGhxbG9waHFv
3차 작성 글입니다.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No=376776&rtn=%2Fmycommunity%3Fcid%3Db3BocW1vcGhxZm9waHFsb3BocW1vcGhxbG9waHFv
1차 녹취파일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j_mLMpKfZWU
2차 녹취파일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bzLYoM6Vnvc
3차 녹취파일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Nrhzy_9fy2s
이러한 이유로 2015년 12월말 경에 볼보트럭과의 소송에 들어갔습니다.
그동안 안해본거 없이 다해봤지만 맨땅에 헤딩이라는 생각으로 무작정 소송으로 갔습니다.
그러던 중 2016년 3월 31일 오후에 KBS 소비자리포트팀 작가 분께서 전화를 주셔서 취재요청을
해오셨습니다.
저는 절망 속에서 한줄기 빛을 보았습니다. 정말기쁜마음으로 응했고 그동안 사정얘기를 했습니다.
이글을 작성하는 이유는 볼보 트랙터(추레라) 450글로브트로터 모델 혹은 표준캡을 소유하고 계신 분 중에서 저와 같은 증상 “에어 부스트 시스템” 에러코드를 가지고 계신 차주분 이나 지인 분을 같이 모셔서 증상에 관한 인터뷰 와 차량 테스트를 병행하고자 합니다.
제가 사는곳은 전남 광양입니다.
일단 작가분과 얘기하기로는 4월 7일 정도에 인터뷰 일자를 얘기했으나 같은 사정이 있는 분을 모시기 위해서 약간의 날짜조정은 가능하다고 얘기를 마친 상태입니다.
꼭 트랙터모델이 아니라 볼보450모델중 트렉터, 카고, 덤프 소유하신분중에 “에어부스트시스템” 메시지가 뜨면서 출력저하 현상이나, 아니면 고질적인 고장에도 센터 및 본사에서 외면받고 계신 분들을 섭외하고자 합니다.
볼보트럭“코리아”에서 보내온 답변 : “2년6개월간 정상 운행하였습니다” 라는 개좆같은 답변이 잘못됬다라는 것을 입증하겠습니다.
이번일 을 계기로 심심치 않게 올라오는 소비자를 우롱하는 대한민국을 바로잡고 싶습니다. 계란으로 바위 쳐서 깨지는 못하지만 더럽히는 작업이 진행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유독 “ㅇㅇ ” “코리아” “ 만 붙으면 소비자가 고생하는 핼조선시대에 사시는 모든 분들 응원합니다.
이종화 010-3861-3615입니다 야간일이라 아침에 전화못받을수도 있습니다.
제가 제일 많이 이용하는 보배드림에 교/사/블, 트/버/특, 유머게시판 및 다음카페 " 로드파일럿" 에 게제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