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지로버sdv8 주행중 시동꺼짐

글재주도 없고 대략적으로 라도 알고 대처하고 싶어서 글을 쓰겠습니다.

 

저에게 조언이 아닌 악의적 댓글은 상처가 되니 참아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대략 한달하고 보름전 레인지로버 sdv8을 구입하였습니다.

 

일주일도 안된 차량에서 주행중 저속에서 시동꺼짐 발생하였습니다.

(입고후 무슨 업데이트들 했다고 괜찮을꺼라 해서 출고하였습니다)

 

출고후 몇일 못가서 같은 증상으로 저속 운행중 전과같이 시동꺼짐이 발생하였습니다.

(입고후 센서및 몇가지 부품교환후 출고하였습니다.)

 

다시 출고후 이틀정도만에 다시 같은증상으로 운행중 시동꺼짐 발생하여 현재 입고 중입니다.

 

현상황은 이렇습니다.  마지막입고후 한달이 넘도록  수리가 된부분이 하나도 없고 시간날때 서비스 센터 직원들이

시운전만 하고있는 상황입니다.

 

마지막입고후 저는 초조했고 어떻게 해준다는 공식적인 어떤 입장도 듣지 못했습니다.

유일한 제 편이라면 편은 딜러 한사람 뿐이고 그분은 저를 도와줄수 없는 입장같아서

저도 다그치지 못하고 있습니다.(그분은 직장이고 생업이기때문에 제편에서만 회사에 강하게 어필하기 힘들겠지요)

 

그래서 제가 취한 행동은 본사 콜센터에 매일 전화했습니다.

(때론 화도내고 다그치고 쌍욕빼고 해본것 같습니다.  이후로는 콜센터 직원에게 부탁하고 애걸복걸도 했습니다.)

 

이렇게 매일 전화해도 아무런 답변을 듣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소보원에 접수하였고 소보원과 랜드로버 코리아가 서로 연락이 되었습니다.(소보원 담당직원과  랜드로버코리아가서로통화함)

이후 소보원 담당에게 들은 내용은 랜드로버 코리아측에서는 마지막 시동꺼짐은 에러코드가 있어서 인정하나

첫번째와 두번째 경우는 에러코드가 없어서 인정할수 없으므로 교환이나 환불의 조치가 불가하다는 말입니다.

 

이제 소보원에서도 발을 빼는 분위기입니다.

 

그래서 저는 마지막으로 저에게 그나마 소식이나 정비상황등을 알려주는 딜러와 랜드로버 코리아 콜센터 직원에게

마지막 부탁을 하였습니다.

내용은... 수리도 못하고 한달넘게 출고도 못하면서 교환도 안되니 제가 테스트 하겠다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에러코드가 나오지않게되면 저의 의견은 또 묵살될것이기에  계기판과 운전자의 모습이 나오는 블랙박스를

실내에 설치해서 출고해 달라고 하였습니다.

단 시동꺼짐이 발생하여 사고가 발생할시에는 블랙박스 판독후 사고뒷처리를 해준다는 약속을 해달라고 하였습니다.

이내용을 딜러가 전달하였고 오늘 딜러분에게 받은 문자내용으로는 코리아측이나 제가 구입한 대전지점에서는

모르겠다 라는 답변이었습니다.

 

대략적인 내용이 이렇습니다.

 

물론 대차로 랜트카를 받아서 생활에 지장은 없습니다. 하지만 그비싼차를 허자리 타고다니기도 싫은건 사실입니다.

제가 성격상 대전지점이나 코리아에가서 큰소리내며 싸우다가는 제 성질 못이겨서 분명히 구타를 할것 같아서

항상 참는 성격입니다.

 

두서없고 이 커뮤니티에 첫글이고 재미도 없는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혹시라도 제글을 보시고 현명한 대처법을 아시는 분께서는 조언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너무답답한 마음에 한마디만 욕좀 쓰겠습니다.

 

랜드로버 대전지점 책임자님들  제발 정신 차리세요 랜트비용이 벌써 몇백에서 천정도는 버렸겠네요

이 ㅅㅂㄴ ㄷㅇ !!!!!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Author

Lv.4 4 꺄로롱  실버
3,848 (42.2%)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