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면 동성모터스 서비스센터의 갑질이네요

어제 서면 동성모터스에 x3 썬루프 잡음때문에 센터에 입고했습니다

그리고 소모품 교환도 하게 되어 뒷브레이크패드도 교체했습니다

그리고 차를 탁송으로 회사로 받았는데요
밤에 볼일보러 다니고 아침에 잠깐 노상에 주차해놓고 와서 보니
조수석 뒷편 휠에 제 휠이 아닌겁니다
알아보니 확인도 하지않은채 차를 출고한겁니다

그래서 오늘 어드바이저에게 연락햇더니 탁송기사를 보내준답니다
4륜구동 차량에 휠이랑 타이어가 안맞으면 트랜스퍼케이스에 무리가
간다는걸 몰랏던건지 대리운전같은분이 오시더라구요
그래서 어드바이저에게 연락후 렉카를 불러서 다시
서면 동성서비스센터에 입고하였습니다
어드바이저와 상담후에 얼라이먼트를 다시 확인해준다길래
담당 어드바이저 만난 결과 얼라이먼트 확인해주고요
윗사람과 얘기를 해야한다길래 두시간넘게 기다렸습니다
직원회의실로 오라구해서 미케닉 한분과 과장이란분이랑 어드바이저랑 앉아서 얘기를했는데요

결론은 안된답니다

지금 당장은 경고등도 안뜨고 진단기에도 아무 문제가 없답니다
그리고 트랜스퍼 케이스에 대하여 6개월 보증해준다네요
저는 아직 엔진미션 보증이 8개월이상 남은 상태에서 그게 무슨 의미가 있냐고 햇더니 결론은 안된다네요
자기네들이 한 실수로 미안하다는 말 한마디로만 해결할려고 하니 참
어의가 없습니다...
어떻게 할까요???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카카오톡으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Author

Lv.35 M 카앤톡  최고관리자
93,584 (79.2%)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Total 0 Posts, Now 1 Page

게시물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