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에게 사기치는 bm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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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마 전 kbs방송내용입니다.

3시리즈 차량이 주차중에 원인모를 화재가 발생..

오너는 119부르고 화재진압..

비엠에서 원인조사한다고 가져감..

두달 후 오너에게 화재원인을 못 찾았다고 통보..

오너는 할 수없이 자차로 처리..

방송국과 연결이되서 취재조사..

기자가 센터에 가서 화재조사 했냐고 물어보니..조사요? 우린 그런 지시 받은 적 없다고 함.

비엠에 다시 물어보니..그 차량 국과수에서 조사했다고 함.

국과수에 물어보니..우리는 그런 조사 한적 없다고 답변.

결론..

비엠은 화재가 난 차량을 원인 조사도 안하고 그냥 두 달간 센터 구석에 두 달간 방치 후 오너에게 조사했다고 거짓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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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지막 사진은 어제(14일) 사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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