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아침8시 30분쯤 쏘카 핸들러를 하다 오른쪽 뒷바퀴 옆에가 찢어져 펑크가 났는데 아래 지점에서 일어난일 입니다.
경고등이 들어와 확인 하려던 찰나에 옆차 운전자 분이 펑크났다고 알려주셔서 골목길로 빠져 펑크 확인하고 쏘카센터에 전화하여 운행중 펑크가 발생하였다고 알렸고 사진을 찍어 보내라고 하여 찍어 고객센터에 전송하였고 견인차를 보내주겠다고 하여 알겠다고 하고 타이어를 자세히 보니 옆에 찢어진것을 보고 내과실로도 나올 수도 있겠구나 생각하였고 저는 견인차에 인계하고 집에돌아와 사고처리 전화를 기다리고 있었는데 5시 조금 넘어 전화와서 블랙박스 영상확인했는데 핸들러 과실로 나왓다고 하면서 센터에 전화할때 운행중 펑크났다고만 말하고 펑크난 상황은 말안했다고 사고 미신고로 처리하고 보험처리도 안된다고 해서 센터에 전화 한것 자체가 신고 한거 아니냐고 물어더니 자진해서 펑크 상황도 말해야 된다고 그러더라고요 센터에 통화할 떄도 펑크 상황을 따로 묻지도 않고 제가 가로등 턱을 바쇠뭉치나 돌은 밟았는지도 긴가민가 하고 있었다고 말했더니 블랙박스 영상을 문자로 보내고 확인해보라고 당연히 누가 봐도 타이어가 찢어졌다고 생각 안들수 있냐고 그러더라고요 결국 뒤에는 똑같은 이야기가 돌고 돌았고 결국은 미신고 처리할거고 운전이 미숙하신거 같으니 자기가 운전미숙자로 적극 건의하여 이용정지처리도한다고 계속불만이시면 보상금 내지마시고 소송하자고 하네여...
저의 불만사항은 과실은 인정하는데 미신고처리하여 보험이 안된다고 말하는게 불만사항입니다.
전화하여 운행중 펑크가 났다고 전화자체가 사고신고 한거 아닌건가여?
여러분의 생각은 어떻하신가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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