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박스 영상


아침에 사고가 났는데 도움과 조언이 필요합니다 ㅠㅠ


ㅠㅠ 아무리 생각해도 납득이 안돼서 혹시나 하고 영상을 올려봅니다.


오늘 아침 출근길에 난 사고인데요

출근중에 앞차가 좀 천천히 가길래 속력을 줄여서 가고 있었습니다

그쪽 도로는 2차선밖에 되지 않는 좁은 길이고 큰길까지 나가기 직전에 오른쪽에는 체육관, 왼쪽으로는 운동장이 있는 곳입니다.

영상 보시면 앞차가 좌측도로로 빠지는 걸 보실 수 있는데

차도 별로 없고 외곽지라 워낙 맘대로 운전하는 사람들이 많아요.

저는 당연히 앞차가 좌회전해서 운동장을 들어가는 구나, 했습니다. 좌측은 90도 꺾어서 좌회전하는 도로가 아닌, y자 형태의 도로입니다


그런데 갑자기 브레이크를 밟더니 우회전을 하는겁니다. 저는 좌회전해서 빠질거라 생각해서 엑셀밟고 직진하려던 참이었고요 ㅠㅠ

영상에는 우측깜빡이 켠게 나오는데 사고당시 저는 깜빡이를 안켰다고 생각했어요. 

좌회전할것처럼 반대차선 탄 뒤에 깜빡이를 켜니까 잘 안보였던 것 같습니다.

상대차의 주장은 크게 돌아서 우회전을 하고있었다고 합니다. 체육관을 가려고 했다고요.

차가 앞으로 들어오니까 너무 놀라서 클락션을 계속 울리고 브레이크를 밟았는데도 계속 밀려나가서 제차 운전석쪽,

상대차는 보조석쪽이 많이 망가졌습니다. ㅜㅜ


저보고 왜 그 사이로 들어왔냐고 하는데..제 인식으로는 그게 사이가 아니었거든요;;;

4-50대 정도 되시는 부부셨는데.. 부인분이 왜 그리로 들어왔냐, 허리가 아픈것 같다, 옆쪽 수리한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등등

말씀을 하시는데 남편분이 딱 잘라서 왜 그걸 따지고 있냐 서로 보험회사 부릅시다. 하시더라구요.

(운전자는 남편분)그러면서 본인들이 이런쪽(자동차보험) 일 해봤다면서 뒷차가 박으면 8:2 나올거라고

그렇게 생각하고 있으라는데.. 솔직히 좀 억울했습니다 ㅠ

이런경우 뒷차과실이 크다는 것은 알지만 크게 우회전을 돌만큼 체육관 입구가 좁지않아요. 완전 널널해서 그냥 y자로 들어가도 될 정도입니다. 집에 와서 가족들이랑 이야기하다보니 앞차가 음주가 아니었나 싶기도하고요


그리고 제 보험쪽에서도 제가 가해인것은 맞고 비율도 그정도 나온다는데..이게 맞는건가요? ㅠㅠ

이 상황에 대해 자세하고 정확하게 알고싶기도하고... 경험많으신 분들의 조언과 도움 부탁드립니다 ㅠㅠ


몇년 전에 났던 사고도 보험회사 직원이랑 사고가 나서 바보같이 반박한번 못해보고 완전 뒤집어 썼는데.. ㅠㅠ 그때만 생각하면 피눈물이나서 이렇게 글을 올려봅니다...제가 나이도 그분들보다는 어리고 혼자라 더 그러시는 것 같기도 해서요..


사고현장사진 로드뷰로 캡쳐해서 올려봅니다. 직진좌회전표시있는 딱 저기서 사고가 났습니다 ㅠ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

New

새글 안녕하세요? 골목길 교차로 과실비율 문의드리고 싶습니다.

댓글 0 | 조회 0 | 추천 0
안녕하세요, 오늘 골목길을 지나다가 교차로가 나와서 서행을 하는 중 교통사고가 났습니다.일단 서로 보험사 부르고 대인,대물접수를 한 상태입니다.제 차는 견적이 300정도 나온다고 … 더보기
New

새글 차는 좋은데~ 사람은 글쎄~

댓글 0 | 조회 0 | 추천 0
자동차는 푸조를 타면서 마음은 안 좋은가 봅니다.갑자기 끼어들기 했으면은 비상깜박이라도 한번정도 켜주면은좋았을텐데~
New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새글 교차로사고 과실 비율 문의 드립니다.

댓글 0 | 조회 0 | 추천 0
1차로 직좌차선 신호대기후 직진으로 출발하여 교차로 진입후2차로 2직진차선의 차량이 좌회전하며 충돌하였습니다.사고 현장은 사거리 교차로 이며(1차로 직좌, 2차로 직진, 3차로 우… 더보기
New

새글 블박영상)이젠 구급차 비켜주는게 기본인거 같아서 뿌듯합니다

댓글 0 | 조회 0 | 추천 0
항상 막히는 남산 1호터널 입니다.좀 지난거라 후방영상은 못찾았는데 이젠 싸이렌 소리 들리자 마자다들 공간부터 만드시더라구요전 터널 안이라 싸이렌소리가 잘들려서 미리 비켰지만영상 … 더보기
New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새글 도움 부탁드리겠습니다.

댓글 0 | 조회 0 | 추천 0
안녕하세요 부산사는 30세 남자입니다.14일부터 15일 새벽에 스크린골프치고 나오는길에 주차장에서 주차된 제 차량을 누가 긁고 갔습니다.앞 범퍼 왼쪽입니다. 차량기준 왼쪽 용달차가… 더보기
New

새글 과실좀 봐주세요 2 후방

댓글 0 | 조회 0 | 추천 0
후방
New

새글 상대차량 운전석후미추돌 사고 억울합니다.(과실8대2주장)

댓글 0 | 조회 0 | 추천 0
상대차량 운전석후미추돌 사고 억울합니다.(과실8대2주장)저는 삼성이고 상대방은 동부이구요.저희 보험사는 100프로라는데 상대방 보험사 대물담당자 통화도 안된다고 하고 상대차주는 서… 더보기
New

새글 성환문화회관 사거리 신호위반 아반때HD

댓글 0 | 조회 0 | 추천 0
딸둘 어린이집서 하원시키고 데리고 가던중 일어났네요.욕좀 해도 될런지요...용량 줄이다 보니 화질이 좀 그렇네요;;아반때 지나갈때 직진신호도 아니고 좌회전 신호인데 좌회선 신호에서… 더보기
New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새글 이거 신호위반인가요?

댓글 0 | 조회 0 | 추천 0
항상 출근할 때 여기서 이런 현상 일어나거든요.이거 신호위반인가요?
New

새글 처음 사고 났습니다ㅠ.ㅠ한번 봐주세용

댓글 0 | 조회 1 | 추천 0
안녕하세요 보배님들 ㅠ.ㅠ제가 초보인데 6일에 처음 접촉 사고가 났습니다..사고난 곳은 수원 망포 이마트 트레이더스 사거리 입니다.수원 버스터미널쪽에서 망포역 가는 방향이였구요저는… 더보기
New

새글 처음 사고 났습니다ㅠ.ㅠ한번 봐주세용(상대블박입니당)

댓글 0 | 조회 1 | 추천 0
상대 블박 영상입니당영상 2개가 동시에 올라갈수있는줄 알고 계속 올렸었네용 ㅠㅠㅋㅋㅋ글 :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accident&am… 더보기
New

새글 사이드미러와 방향지시등은 장식품.

댓글 0 | 조회 1 | 추천 0
나는 사고가 나는게 싫어요.그러다 사고납니다.꼭 그렇게 마트를가야 속이 후련했냐!!!!!!!
New

새글 상대방차량 급차성변경으로 사고 억울합니다(과실 8대2 주장)

댓글 0 | 조회 1 | 추천 0
방갑습니다. 회원님 도와주세요~~상대방차량이 급차선 변경으로 사고가 발생하였습니다. 그런대 상대방 보험사(삼성)에서 8:2를 주장합니다.저희는 네명이 타고 있었습니다. 과실부분이 … 더보기
New

새글 보험사에서 7대3 이라고합니다 억울하네요

댓글 0 | 조회 1 | 추천 0
형님들이 보시기에는 어떤가요 베라크루즈는 일방통행인 저 거리에서 직진한게아니라 직장이 바로옆이라 직진이아닌 차량을틀어서 자기 직장쪽으로 진입을합니다 반대편 신호 무시하고 제 신호에… 더보기
New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새글 교통사고 처리에 대해 조언부탁드립니다

댓글 0 | 조회 0 | 추천 0
제가 토요일에 발생한 사고가 있어서 추후 어떤식으로 진행해야할지 조언을 얻고자 글을 올려봅니다1. 좌회전 후에 다음 사거리에서 우회전을 해야하기 때문에 천천히 한차선씩 우측으로 이…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