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박스 영상


교차로 사고가나서 올려봅니다 ㅠㅠ


신호등없는 교차로 사고입니다 


제 차가 투산 좌회전할려다가 박히는차량입니다


보험사측이나 인터넷으로 신호등없는 교차로사고는 선 진입 상관없이 직진차량이 무조건 우선이다하는데


너무 억울하네요 동영상같은 이런경우도 무조건 좌회전하려는 차량이 진짜 잘못한건가요..?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Comments

New

새글 # 금일 자유로 교통사고건 조언부탁드립니다.

댓글 0 | 조회 1 | 추천 0
안녕하세요. 회원님들 다름이 아니고 금일 귀가중 교통사고를 당하였습니다.경황이 없어 사고처리를 어떻게 해야할지 걱정입니다. 차량상태등사고비율이 어떻게 되는지 사후 처리를 어떻게 해… 더보기
New

새글 안녕하세요 급발진 관련으로 해서 문의 좀 드릴려고요

댓글 0 | 조회 3 | 추천 0
안녕하세요 회원님들저는 30대 중반이고 SM5 2011년식 운행중입니다.오늘아파트 단지에서주차를 하려던 중에 크게 커브를 도는 구간에서 브레이크를 밟은 상태였는데갑자기 굉음이 나면… 더보기
New

새글 과실비율 질문합니다.

댓글 0 | 조회 2 | 추천 0
와이프가 아들 태우고 상담끝나고 나오는중 사고 영상 입니다.저희는 이면도로 에서 나가는 좌회전차량이고 상대방 차는 직진하고 있는 2차선 도로 입니다.저희 차는 진입하면서 불법주차 … 더보기
New

새글 과실문의드립니다...

댓글 0 | 조회 5 | 추천 0
차선변경 중 접촉사고인데깜빡이를 키긴 했는데 상대차량이 지나가고 켰는지상대 블박에 제가 깜빡이 켠게 안 찍혔다고 합니다블박 음성 안 나오게 해놔서 확인이 안되는 상황인데현재 보험사… 더보기
New

새글 아!! 누가 차박고 갔네요... 차종판단부탁드려요ㅜㅜ(사진추가)

댓글 0 | 조회 2 | 추천 0
전문가님들 의견을 묻습니다.차종이나 색상 의견 부탁드립니다.아.. 정초부터 짜증나네요 ㅠ
New

새글 교통사고 과실비율 어떻게 나올까요?

댓글 0 | 조회 1 | 추천 0
신호없는 교차로 사고건입니다
New

새글 ❤ S급 100%실사 20대 영계초이스✔와꾸최강 마인드최강

댓글 0 | 조회 4 | 추천 0
최고의 퀄리티 최상의 서비스 당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이제는 멀리 나가지마시고 원하는 곳에서 편한 서비스를 받아보세요 !지역별 S급 미인 대거 대기중입니다!화끈한코스 최고의 서비스 … 더보기
New

새글 ❤️100%실사❤️최대규모【20대여대생】하이퀄리티언니들로 초이스 가능!!

댓글 0 | 조회 6 | 추천 0
▶ 예약시간 오후4~새벽1시 밤새 쭉 달립니다!!▶ (문의 주시면 상세히 설명드립니다 카&톡: s657)▶ 홈피 ▶ http://suo.im/2k2FUP
New

새글 신호위반차량 신고방법없나요?

댓글 0 | 조회 4 | 추천 0
60~65키로정도로 주행중 반대편차선에서 갑자기 트럭이 신호위반 좌회전을 하네요;;저 구간은 비보호 차선도 아닙니다 제가 속력을 조금 더 냈더라면 추돌했겠죠.. 생각만해도 아찔하네… 더보기
New

새글 스포티지 뒷범퍼가 멋있어서 찍어봤어요

댓글 0 | 조회 5 | 추천 0
스포티지 뒷범퍼에 아주 파란 내온등이 켜져있는데 정말 멋있네요!
New

새글 블박(적당히 신호 까라) 쏘랭이야~~

댓글 0 | 조회 4 | 추천 0
2018.01.18 저녁 18:40경기 평택 쌍용자동차 정문앞 도로신호가 한참을 지나고 나서도 드리데는 쏘랭이야?????박을라다 참았다. 택시까지는 넘어가는데 넌(쏘랭이) 완전 미… 더보기
New

새글 혹시 이런 것도 신고 가능할까요?

댓글 0 | 조회 4 | 추천 0
신호없는 삼거리에서 너무 급하게 끼어들어서 사고 날뻔했는데혹시 이런 걸로도 신고가 가능할까요? 당시에 너무 놀랬네요<style></style>
New

새글 뭐지 애네들...ㅋㅋㅋ

댓글 0 | 조회 4 | 추천 0
아방이는 뭐 신호 바꼈는데 못봤다 쳐도 케파 너는 피해서 갈려고 차선바꾼거 아니냐? 니까지 왜그러냐??존나웃기네 ㅋㅋ
New

새글 돌빵 관련 보상 받을수 있을까요?

댓글 0 | 조회 6 | 추천 0
돌이 갑자기 화물차에서 날라와서 범퍼찍히고 차량 하부도 찍혀서 들어간듯 합니다보상 가능 할까요?
New

새글 요녀석~~!!

댓글 0 | 조회 4 | 추천 0
블링커 + 불법유턴 + 부아앙~~소리 + 영상엔 없지만 앞범퍼 하단에 싸이키 번쩍번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