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DI A7 결함으로 일인시위 후 아우디코리아 및 태안모터스 진행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는 분들도 많으시겠지만 저는 아우디 A7 3.0 TFSI 의 오너입니다.

약 8개월전부터 1,2,3단에서 악셀 전개시 하부에서 텅하는 소음과 함께 충격이 전해지는 문제로 십수차례 센터에 입고를 하고 있지만 근본적인 문제인 하드웨어의 수리는 하지 않고 소프트웨어 부분만 반족적으로 건드리다가 결국엔 특성이니 그냥 타라고 하는 답변을 계속해서 듣고 있는 상황입니다.

지난 얘기들은 기존 링크를 따라서 봐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기존에 보배드림에 여러 게시물들을 올렸었는데 아우디 및 태안모터스측에서 명예회손 운운하며 삭제시켜서 타동의 링크를 올립니다.

http://www.clien.net/cs2/bbs/board.php?bo_table=cm_car&wr_id=1990440

http://www.clien.net/cs2/bbs/board.php?bo_table=cm_car&wr_id=1986746

http://www.clien.net/cs2/bbs/board.php?bo_table=use&wr_id=888680

http://www.clien.net/cs2/bbs/board.php?bo_table=cm_car&wr_id=1984397

http://www.clien.net/cs2/bbs/board.php?bo_table=cm_car&wr_id=1973818

http://www.clien.net/cs2/bbs/board.php?bo_table=cm_car&wr_id=1972835

http://www.clien.net/cs2/bbs/board.php?bo_table=cm_car&wr_id=2004889

시간별로 진행 상황을 기록중 입니다.

기존에 영등포센터에서 정상이니 그냥 타라고 하다가 강력히 클레임하고 수차례의 기술자 동승 시승을 통해 문제를 인식하였으나 혹시 다른 동일차종에서도 있는 정상적인 상황이 아닌지 비교시승을 위해선 동일한 차량을 다른 고객이 다른문제로 수리위해 영등포 태안모터스에 입고될때까지 무기한 기다리라고 한 내용등으로 영등포 센터 앞에서 한차례 일인시위 후 직원들의 무대응 및 제뒤에서 깔깔거리면 웃는등의 비아냥으로 동대문 DDP A4 런칭 행사장 앞에서 한차례 추가 일인시위 후의 진행 상황입니다.

160509 17:35
아우디 코리아 cs담당자에게 전화옴. 이번주내로 해결할수 있도록 노력한다함.

160511 10:34
태안영등포센터 지점장에게 전화옴.
이번주내로 동일차량 렌트하여 비교시승 해준다함.

160512 09:55
태안영등포센터 지점장에게 전화옴.
금요일 저녁에나 렌트가 가능할거 같다하며 다음주로 미뤘으면 하는 뉘앙스로 얘기함. 금요일 저녁늦게라도 비교 시승 요구함.

160513 14:00
지점장과 1명의 기술자 동승하여 비교시승함. 1~3단에서 가속 전개시 텅하는 소음 및 충격을 확인하고 센터측에서 제공한 동일한 A7 은 증상이 없음을 확인 후 입고하기로 함. 동일한 A7 tfsi 대차받음.

160517 16:00
태안모터스 영등포센터의 정*교 어드바이져 팀장으로부터 연락옴. A7 TDI 모델로 대차 변경받으라 하여 그렇게 함.
진행상황에 대한 내용을 물어보았으나 알지 못함.

160519 14:00
태안모터스 영등포센터 지점장으로부터 전화 연락옴.
처음엔 렌트해 왔던 차가 S-line 이라서 엔진이 다르다고 함. 제가 무슨 소리냐. S-line 은 외관 및 실내 옵션만 다르지 파워트레인은 동일하다고 했더니 본인은 자세한 기술적인 부분은 잘 모르고 (처음엔 본인이 기술자 출신이기 때문에 수리에 자신이 있다고 했었음) 일단 차가 다르고 제차는 정상이니 센터로 와서 설명들으라 함.

160520 16:00
아우디 태안모터스 영등포센터 방문함.
1. 처음엔 렌트해 왔던 차가 S-line 이라서 엔진이 다르다고 했던 부분은 쏙 빼놓고 말을 바꾸며 비교시승 했던 차량의 엔진코드와 미션코드가 고객의 차량의 코드들과 달랐기 때문에 동일한 차량의 비교시승이 아니었다 주장함.
2. 그러므로 고객의 "A7 3.0 TFSI 는 원래 2~3단 가속할때 덜컥하는 충격이 있다. 아우디 코리아 기술팀의 공식 입장이다"라며 자체 서류를 보여주는데 내용이 아우디코리아 기술자에게 질의응답한 내용으로 영등포 태안센터에서 "고객이 2~3단 가속시 차가 덜컥거리면서 충격이 발생한다고 변속기 교체를 요구한다" (저는 한번도 미션 교체를 요구한적이 없습니다. 증상을 해결해 달라고 한거죠. 실제로 엔진 마운트 부분을 먼저 확인해 달라고까지 했었습니다)라고 되어 있고 하단에 답장이 왔는데 내용이 "응대방법: 가속시 덜컥거림은 콰트로 크라운기어와 미션과의 백래쉬 충격으로 특성이니 정상이라고 응대바람" 이라고 답장을 보내왔다함.
3. 그러니 그냥 타라. 나중에라도 동일한 차량이 섭외되면 다시 연락 주겠다는데. 확실한 날짜도 없고 약속도 없는 상황임.

160520 18:00
아우디코리아 cs 담당자와 통화함.
월요일에 태안모터스와 연락 후 확인해 준다함.

160523 19:00

태안모터스 영등포센터에서 전화 옴.
이번주 중으로 동일 차종 섭외해서 비교시승 준비한다함.

160527 19:10
태안모터스 영등포센터에서 전화 옴.
다음주 화요일 오후2시에 동일 차종으로 비교시승 준비했다함. 오후3시에 가겠다고 함.

160531 15:00
태안모터스 영등포센터 방문 및 비교시승 진행함
비교시승차량의 엔진 및 변속기 코드가 동일함을 확인 후 3자 동승하에 비교시승하였으나 문제차량과 달리 비교시승 차량에선 가속시 충격 및 텅하는 소음은 없음.
3자도 이에 동의하였으나 아우디 태안모터스 영등포 센터 지점장은 동일한 증상이라고 주장하며 특성이니 수리 불가능하다고 주장하며 그냥 가져가서 타라고 함.

현재 제가 직접 다음주 다른 센터로 입고 예약을 하였으며 추가적인 진행상황들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Author

Lv.23 M 카앤톡  최고관리자
45,383 (8.8%)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카테고리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