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 A8 롱바디 난닝구 수리 후기 올립니다

안녕하세요 보배드림 회원님 몇년동안 보배 접속하며 이런저런 글을 많이 봐오긴 해왔는데 제가 직접 보배드림에

 

피혜 사례를 겪고 글을 올리게 될줄은 몰랐습니다.

 

2015년 9월 15일에 인천 태안모터스 (구월동)에서 아우디 A8L 5.0TDI 모델을 1억4천만원에 구입하였습니다.

 

구입한지 만으로 네달이 채 안되었네요 그런데 이번주 월요일 (25일) 계기판 경고등이 발견되어 인천 아우디 구월동 

 

태안서비스센터에 전화를 해서 이상 증세를 말씀하니 무료로 수리를 해준다고 하여 서비스센터에 방문 하였습니니다.

 

막상 방문을 하니 서비스센터에서 나오는 이야기는 매연 절감장치에 경유가 혼합이 되어 980만원 수리비를 그날 바로

 

청구를 했습니다.....980만원....매연절감장치에 경유혼합....참..나 이래서 사람들이 X우디다~ 서비스가 엉망이다~~

 

처음으로 실감을 하게되었습니다. 그래도 직원분들과 대화를 통하여 좀더 자세한 원인을 알아보고자 이야기를 나누어보니

 

최근에 주유한 주유소에서 아마 주유중 실수가 있을거라 하네요..

 

그 이야기를 듣고 수요일 최근에 방문했던 주유소 찾아갔습니다. 제가 무슨 잘못을 했기에 이런 수고까지

 

직접 겪어야 하나 했지만 그래도 혹시 모를 원인이 있을수 있다고 생각했기에 주유소에 설치된 CCTV 영상을 확인해보니

 

아무 이상없이 주유가 되었다는게 확인이 되었네요 주유소 측에서도 영상보관과 증인도 설수 있다고 하시고요..

 

그리고 아래 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일반적으로 작정하지 않는 이상 매연절감장치에 경유를 주유하기는 여간 어려운게

 

아닙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주유소에서 이상이 없다는 부분을 확인하고 태안모터스를 재방문 합니다.

 

서비스센터에의 서비스 정신은 확실했습니다

 

"아몰랑, 무조건 차주탓이에요~"

 

이렇게 명확하게 따로 구분되어있는데 주유잘못... 하...

 

뭘 어떻게 해야할지 스스로도 판단이 안서더라구요..그래서 그냥 업체에 수리 안할테니 차량을 맡겼을때의 원상태로 복구후

 

반환을 요구했습니다..

 

그리고 업체에서 수리가 다되었다고 차량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제가 차량을 확인해보니....

 

트렁크 쪽입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부분은 트렁크 우측 하단이며 여자 난닝구는 어디서 가져왔나

 

두장으로 틀어막고..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이부분은 트렁크 우측 상단인데 어디서 작업하다 집어던진것 같은 면장갑 두장을 야무지게 말아 틀어막았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 선은 무슨선인지는 모르겠으나 플러그도 뽑혀져 있는 상태에서 차량 반납을 하네요.

 

 

더이상의 무슨 설명이 필요한지 누가 좀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렇게 이상있는 부분에 난닝구와 면장갑으로 틀어막고 차 가져가라고 합니다..

 

이상태로 집까지 주행을 하며 끌고 가라고 차를 출고시킨게 정상인지 아무리 생각해도 제 기준으로는 이해가 가질 않습니다.

 

너무 당황하고 화가나 판매자 딜러에게 연락을 해 도움을 청하니 서비스센터의 잘못을 백프로 인정하지만

 

딱히 도와줄수 있는 부분은 없다고 하십니다

 

아...........우디... 

 

이 차를 집까지 주행할 경우 생명의위험도 느낄 뿐더러 아우디 서비스센터의 정신을 알리고자

 

현재 제차는 구월동 태안모터스 전시장 앞에 주차 되어있습니다.

 

클릭하시면 원본 이미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가장 앞에 있는 아우디 A8이 제 차량입니다.

 

저는 이 일을 토대로 태안모터스 (구월점)에게 진상을 치고 한몫을 챙기려는 그런 의도는 절대 아니며

 

단순 원상복구 혹은 환불  그리고 가장 중요한건 서비스센터의 잘못된 태도의 사과와 인정 입니다.

 

하지만 며칠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업체에서는 아무런 대답이 없네요

 

차값 1억 4천 네달된 차량에 난닝구와 면장갑 수리... 물론 차값을 떠나서 상식적으로는 도저히 안되는 서비스와

 

직원들의 태도의 횡포를 알리고자 합니다.

 

이 사실을 많은 분들이 널리 퍼뜨려 주시길 바랍니다

 

몇달전 벤츠 S클래스 골프채 사건의 차주분 심정이 너무나 잘 이해가 가는 요즈음 입니다.

 

이곳에 제 연락처를 남겨도 될지 모르겠지만 기사,뉴스 제보의 도움을 기다리며

 

연락처 하나 남기겠습니다. 011-9856-1002

 

보배드림 회원 여러분들의 추천과 많은 관심과 힘이 필요합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Author

Lv.23 M 카앤톡  최고관리자
46,583 (46.3%)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